두바이 출신의 1995년생 '모하메드 베이라그다리' (Mohamed Beiraghdary)는 SNS상에서 'Mo Vlogs'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현재 유명 유튜브 동영상 블로거(VLogger)로 엄청난 팬들을 보유하고 있죠. 모하메드는 다른 슈퍼리치 2세들 또는 상속자 리치키즈들과는 다르게 서민들을 비하하는 SNS 돈자랑 보다는 가족을 위하는 슈퍼리치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8세 때 부터 꾸준히 인터넷 VJ로 활약해 온 모하메드는 이제 자신이 갈망하던 슈퍼리치 삶을 직접 가족과 함께 누리면서 시청자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다음은 슈퍼리치 라이프스타일 유튜버(VJ)로 30억을 벌어들인 23세의 전직 프로게이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995년 3월 8일에 태어난 모하메드는 이란 출신의 부모아래 런던에서 퀸스매리 대학을 나왔습니다. 그는 현재 어머니 그리고 누나와 함께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죠.
▼아버지와 일찍 헤어지고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그는 SNS와 유튜브 등에서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듬뿍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 또한 매우 비상해 보입니다.
▼모하메드는 2011년, 고등학생 때 부터 '콜오브듀티' 프로게이머로 활약하면서 'HitspecK0'이란 인터넷 동영상 게임채널을 운영해 왔습니다. 그는 간혹 취미로 LOL을 즐겼다고 하죠.
▼하지만 그가 런던에서 대학을 다니면서 2013년에 시작한 슈퍼카 유튜브 채널이 그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260만명의 구독자와 530만뷰가 넘는 그의 유튜브 채널 덕분에 모하메드는 무려 30억원의 수익을 벌어들였다고 하죠.
▼처음에 아무 자본 없이 채널을 운영하게 된 모하메드는 가까운 지인들의 슈퍼카 위주로 영상 컨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아래는 지구상 단 499대 밖에 없다는 LaFerrari군요.
▼Mo Vlogs의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자 레이서들까지 직접 찾아가 취재하기도 했죠.
▼그리고 다른 유명 슈퍼카 VJ들과 합작 영상들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하메드의 유튜브 채널은 급성장을 하게 되면서 하루에 평균 2,700달러 (약 317만원)의 광고수입을 벌어들이게 되었고 연간 10억원을 훌쩍 넘는 유튜브 스타가 되었죠.
▼그의 동영상들 중 실제로 현금다발을 들고 가서 페라리를 직접 그 자리에서 사오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죠.
▼이제는 지인의 슈퍼카를 빌리는데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슈퍼카를 직접 살 수 있게 되느 모하메드는 그 '급'도 점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아, 이 아름다운 여성분은 바로 이전에 잠깐 언급했던 모하메드의 친누나, '라나' (Lana)입니다. 89년생인 그녀는 자주 모하메드의 동영상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죠.
▼최근 모하메드는 라나를 위해 이렇게 페라리를 깜짝 선물해주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그가 아끼는 홀어머니를 위해서 리본으로 묶은 롤스로이스도 선물해줬죠.
▼이렇게 해서 모하메드는 유튜버로 활동한지 불과 5년만에 엄청난 슈퍼카들이 즐비한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제 겨우 23세일 뿐인데 말이죠.
▼그는 일반(?) 슈퍼카 외에도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차량들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기 바로 육중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트모빌이 있군요.
▼가끔씩 이벤트 형식으로 의문스러운 복장으로 괴물차량 (3X3 지웨건 오프로더)과 함께 찍은 모습도 올리고는 합니다.
▼이제는 슈퍼카 뿐만 아니라 슈퍼리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무나 구입하지 못한다는 총기들도 등장하기 시작하죠.
▼그리고 희귀한 명품 운동화부터 람보르기니 명품 시계까지,
▼슈퍼리치들이 두바이에서 누리는 취미생활도 서슴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동, 특히 두바이의 슈퍼리치 라이프스타일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맹수 반려동물들이죠.
▼한번은 값비싼 물품을 택배로 주문했는데, 비번이 걸린 락으로 잠겨져 와서 당황한 사례도 공개했습니다.
▼모하메드는 유튜브 채널의 흥행에 힘입어 유뷰브로 부터 백만명 구독자 돌파 기념패와 상까지 받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엉뚱한 매력의 슈퍼리치 도전은 계속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