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 비밀요원이 폭로한 외계인들이 66명의 특수부대원들을 죽인 사건

둘세(Dulce)는 미국 콜로라도주와 뉴멕시코주의 경계선 사이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현재 약 3,000여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곳은 아메라이칸 인디언 '지카릴라 아파치족'이 거주하는 지역이면서 비밀지하기지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최근 미국의 허핑턴포스트와 영국의 데일리메일은 미국 정부 소속의 전직 비밀요원이자 폭발전문가인 필립 슈나이더(Philip Schneider)가 지난 1979년, 이 곳 둘세에서 인류가 지금까지 보지 못한 엄청난 전투 휘말렸던 사실을 보도했습니다. 다음은 1급 비밀요원이 폭로한 외계인들이 60명의 특수부대원들을 죽인 사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946년생인 필립 슈나이더는 미공군 대위 출신이자 미국 최초의 핵잠수함을 디자인하고 개발하는데 일조한 아버지, 오스카 슈타이더 아래 자랐습니다. 


▼그는 공대를 졸업하고 지리학자이자 폭발전문가로 미국 정부의 최고 기밀을 다루는 1급 비밀요원으로 스카우트 되었습니다. 그의 주요 임무는 바로 비밀지하기지를 만드는 것이었죠.


▼슈나이더에 따르면 현재 이 지구상 1,477개의 비밀지하기지들이 있는데, 이 중 129개가 미국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13개의 비밀지하기지를 건설하는데 직접 참여했다고 하죠. 각 기지들은 최소 170억달러 (약19조5,000억원)의 건설 비용이 들어갔는데, 이 금액은 미국 국민총생산의 25%인 미국 정부의 '검은 예산' (Black Budget)에서 충당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미국이 보유했던 129개의 비밀지하기지들 중 가장 크고 기술력이 앞섰던 기지가 바로 지하 생체공학연구소가 있었던 뉴멕시코의 둘세였습니다. 이 기지에는 70여명의 엔지니어들과 과학자들, FBI, CIA, 비밀경호국 소속 요원들 그리고 그린베레 특수부대원들이 주둔하고 있었죠.


▼그리고 가장 충격적인 사실은 바로 이 둘세 기지에 약 40여명의 그레이 에일리언(회색 외계인)들이 살고 있었다는거죠. 이들은 1954년 2월 20일, 미국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에드워즈 공군기지에서 외계인들과 맺은 '그레나다 조약' (Grenada Treaty) 이후 둘세 기지에 들어와 각종 군사 및 과학실험에 협조하며 인간들과 공존했습니다.


▼실제로 바로 이 기지에서 외계인들의 도움을 받아 미국의 스텔스 항공 기술이 최초로 탄생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하죠.

▼한편 1979년 어느 하루, 평상시와 같이 동굴의 바위 샘플을 채취집하러 기지 지하 깊숙히 내려갔던 슈나이더는 갑작스러운 총격에 뒤를 돌아보니 약 30여명의 팀원들이 쓰러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후 40명에 가까운 그린베레(당시 블랙베레) 특수부대원들이 추가로 투입되었는데 그레이 에일리언들이 이들 마저 모두 죽였죠.


▼당시 단순한 '오해'로 시작되었던 이 인간 vs. 외계인 전투는 총 66명의 사망자가 발생했고 슈나이더를 포함해 3명만이 살아남아 둘세 기지를 빠져나왔습니다. 하지만 슈나이더는 가슴 부위에 외계인의 레이저 플라스마 총을 맞고 부상을 입었는데, 이 부상부위에 방사성 성분이 검출되고 결국 암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2명의 생존자들은 지금까지 캐나다의 군병원으로 보내져 지금까지 어느 미국인도 만나지 못하고 있죠.


▼이 엄청난 사건 이후, 생생한 충격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았던 슈나이더는 정부직에서 옷을 벗고 미국 전역을 돌며 이 외계인과의 전투는 물론 미국 정부의 검은 예산, 비밀지하기지, 우주방어체계, 외계인과의 비밀거래와 협상 등을 폭로하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외계인으로 부터 총격을 당한 부상 부위도 꼭 같이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1996년 1월 17일, 그는 자신의 차 안에서 목을 매고 죽은 채로 발견되었고, 슈나이더의 아내에 따르면 단 2시간 안에 FBI 요원들이 시체와 단서들을 치운 뒤 자살로 급하게 결단을 내렸다고 합니다.


▼필립 슈나이더는 죽기 전까지 그의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에게 항상 "내가 만약 '자살을 한다면' 나는 분명히 암살 당한 것이다"고 밥먹듯이 말해 왔다고 하죠.


▼물론 미국 정부는 38년이 지난 이 시점에서 이 모든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비밀지하기지들의 존재 여부까지도 말을 아끼고 있죠. 하지만 이 사건은 물론 슈나이더에 대한 모든 기록들을 계속해서 삭제되고 있고, 심지어 필립 슈나이더를 검색하면 위키피디어 문건이 왜 삭제되었는지가 관련 키워드로 나오기도 합니다.

출처: 허핑턴포스트, UFO다이제스트, 휴먼프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