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가 공개한 여성들이 생각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직업' 톱15


한 국내 유명 결혼정보업체에 따르면 미래 배우자나 단순히 사귀고자 하는 이성 파트너를 찾을 때 얼굴 보다는 그 사람의 직업을 더 중요시 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더욱 그렇다고 하죠. 최근 다운로드 횟수가 1억을 돌파했고 하루에만 5,000만명의 유저들이 스와이프를 하는 세계 1위 데이팅 앱 '틴더' (Tinder)는 지난 2016년 한해를 기준으로 여성 유저들로 부터 '오른쪽 스와이프'를 받아 가장 많은 '관심'을 얻은 남성 유저들의 직업을 분석했습니다. 참고로 2015년 11월 부터 페이스북 프로필 정보를 틴더로 연계시킬 수 있는 기능이 생겨서 유저들의 웬만한 학력과 직장 정보 등이 모두 수집되었다고 하죠. 다음은 틴더가 공개한 여성들이 생각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직업' 톱 1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비행기 조종사

높은 연봉과 멋있는 제복 그리고 거대한 비행기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매력 때문일까요? 


2.  창업자 / 기업가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도전정신 그리고 혁신을 추구하는 마인드가 끌리는 여성들은 바로 창업자 또는 기업가들을 선택했습니다.


3.  소방관

아무래도 요즘 인터넷상 핫한 '소방관 몸짱 달력'들과 온 몸으로 나를 지켜줄 것 같은 매력이 끌릴 듯 합니다.


4.  의사

의사만큼 한 분야의 전문가다운 모습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물론 고액연봉도 무시할 수 없죠.


5.  TV / 인터넷 방송인

얼굴도 어느정도 되고 검증된(?) 유머와 말빨이 플러스 요소로 작용 되는 듯 합니다. 


6.  교사 / 강사

남들을 가르칠 수 있는 지식을 보유한 '뇌색남'이 요즘 대세죠.

7.  엔지니어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HBR)는 21세기의 가장 섹시한 직업으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뽑았습니다. 엔지니어는 뇌색남의 끝판왕이죠.


8.  모델

몸짱 얼짱 거기다가 일반 성인 남성들 보다 훨씬 큰 키까지 두루 갖춘 모델 직업은 탐 날 수 밖에 없습니다.


9.  응급구조사

전문 EMS 파라메딕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나를 구해줄 수 있는 슈퍼맨과 같은 존재 같죠.


10.  대학생

틴더는 '대학생'을 하나의 직업으로 인정했습니다. 확실히 '연하남'을 선호한다면 대학생을 많이 선택하겠죠.


11.  변호사

카리스마와 거부할 수 없는 설득력 그리고 고액 연봉까지 변호사 직업은 이 모든 것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12.  개인 트레이너

개인 트레이너는 확실히 몸매와 의지 만큼은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13.  투자전문가

과감하면서도 섬세하게 돈을 제대로 굴릴 줄 아는 투자전문가는 매력적일 수 밖에 없죠.


14.  경찰관

제복과 공권력 그리고 정의의 대명사죠.


15.  군인

군인을 이성적으로 선호하는 여성들은 가족 중 군인 출신이 한 두명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