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이 열광하는 중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황금비율 요가 강사'

요즘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은 물론 우리나라까지 그 핫한 이름을 급속도로 알리고 있는 화제의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바로 중국을 대표하는 요가 강사 무치미야(母其弥雅)로, '아시아의 요가 여신'이라고 까지 불리고 있죠. 1987년생이며 중국 원난성 소수민족인 이족 출신의 그녀는 이국적인 몸매와 동양적인 미를 겸비해 현재 CF 모델, 요가강사, 영화배우, 방송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무치미야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닮고 싶어하는 수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바이두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죠. 다음은 대륙이 열광하는 중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황금비율 요가 강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개봉한 액션코미디 영화 '쿵푸요가'는 성룡과 함께 인기 그룹 엑소의 멤버 레이가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죠. 여기에 무치미야도 출연해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무치미야는 배우로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요가 강사로서는 중국에서 1인자로 통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0년부터 2014년, 2016년 3번에 걸쳐 중국과 인도 요가 친선대사를 역임했고 '미야 유고'라는 요가 프로그램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죠.


▼무치미야는 17세 때 부터 '건강한 삶'과 '세련된 삶'을 추구하기 위해 요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500명과 합동으로 커플 요가 동작을 동시에 선보여 기네스북 기록을 새롭게 세우기도 했죠.


▼무치미야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CG와 같은 그녀의 황금비율 몸매라고 합니다. 물론 오랫동안 요가를 해 온 결과라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수 많은 중국 여성들이 요가에 빠져가고 있다고 하죠.

▼그녀의 황금비율 몸매와 동양적 미모 덕분이었을까요? 국제 광고계까지 무치미야를 인정하면서 그녀는 현재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무치미야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초청으로 우리나라에 방문해 명동과 유명 백화점 등에서 뷰티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서울 패션위크에 참가하기도 했죠.


▼무치미야의 주가가 급속도로 올라가면서 해외에서도 그녀를 주목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니콜 키드먼과 애슐리 허트 등 헐리우드 스타들과 친분을 쌓게 되었다고 하죠.


▼지난 1일, 아시아의 요가 여신 무치미야는 요가 화보를 통해 환벽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심플한 의상을 입고 유연한 몸으로 각종 고난도의 요가 동작을 선보이며 많은 팬심을 사로잡았죠. 중국 온라인 매체 인민망에 따르면 중국 네티즌들은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무치미야처럼 운동해야겠다", "다이어트 자극을 제대로 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