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 혁신적인 해외 애플워치 악세사리 10가지
기본적으로 애플워치 악세사리들은 애플워치의 전체적인 익스피리언스 (experience)를 극대화 해주면서 더 스타일리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죠. 아래는 케이스와 배터리, 충전기 스탠드, 닥, 밴드 등 우리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트렌디하고 유용한 해외 애플워치 악세사리 10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워치 충전기 + 거치대
샌프란시스코 스타트업이 개발한 이 DODOcase는 캘리포니아 호두나무 원목과 가죽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자석이 달려있어서 스마트워치를 안전하고 흔들림없이 얹혀놓을 수 있고 바로 충전도 가능하죠.
2. 에르메스 시계 줄
올해 9월에 열렸던 애플 이벤트에서 에르메스와 협업 프로젝트로 만든 애플워치 밴드를 소개했었죠. 아래 가죽 버젼 말고도 빨강, 골드, 로즈 골드 밴드도 출시했습니다.
3. 맞춤형 시계 줄
Casetify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아무 사진을 업로드해서 차별화 된 맞춤형 시계 줄(밴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4. 빈티지 포켓 시계
Bucardo는 애플워치 악세사리로 포켓형과 목걸이에 달 수 있는 펜던트 디자인을 내놓았습니다. 이 브랜드는 42mm짜리 애플워치를 빈티지 포켓 시계로, 38mm는 목걸이용 펜던트로 금 또는 은 라이닝을 입혀 나옵니다.
5. 추가 배터리 밴드
스타트업 업체인 Wipowerband는 하루도 힘들게 버티는 애플워치 배터리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서 폴리머 케이스를 장착한 추가 배터리 밴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Wipowerband에 따르면 배터리 수명이 두배로 늘어난다고 하는데, 아직 확실한 데이터는 없네요.
6. 보호필름 + 하드 케이스
Griffin이라는 회사는 올 가을, "Survival Tactical"과 "Ultra Thin"이라는 두가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Survival Tactical은 폴리카보네이크 재질로 만든 충격흡수가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Ultra Thin은 실버 또는 골드를 사용한 보호 필름이죠.
7. 아이맥 애플워치 악세사리
Saat에서 개발한 스탠드 클립은 아이맥 옆에 자연스럽게 설치할 수 있고 충전도 동시에 가능하죠. 재미있는 사실은, 옆으로 돌리면 컵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8. USB로 충전하기
"CharSpace"는 애플워치 악세사리로 USB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밴드입니다. 노트북이나 PC 또는 자동차 USB잭에서도 충전이 가능하죠. 또한 밴드 반대편으로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직접 연결해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9. 운전용 거치대
Satechi 애플워치 거치대는 자동차 운전대에 설치해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자전거 핸들에 설치해서 간단한 내비게이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유용하네요.
10. 스마트 케이스
마지막으로 충전도 가능하면서 멋진 디자인의 스마트 케에스입니다. Amber Watchcase Power Bank라고 이름붙인 이 케이스는 예쁜 명품 선글라스 케이스같이 애플워치도 충전하면서 제대로 된 보관을 할 수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