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마블,픽사 2017년까지 영화개봉예정 일정&내용발표


디즈니의 호화 군단인 마블(Marvel), 루카스필름(LucasFilm), 그리고 픽사(Pixar)가 야심작들을 선보이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앞으로 2년뒤인 2017년까지 영화개봉예정 일정계획을 D23 팬 컨벤션에서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라인업만 해도 영화 속편들에 이어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그리고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공상영화까지 참 다양했습니다. 다음은 2017년까지 영화관에서 찾아볼 수 있는 디즈니 영화개봉예정작들입니다.




재미교포 감독 피터 손(Peter Sohn)과 프로듀서 데니스 림(Denise Ream)은 픽사의 차세대 애니메이션, "The Good Dinosaur"를 선보였습니다.




이 디즈니 영화는 6천5백만년 전에 지구와 어느 행성의 충돌이 이뤄지지 않아 공룡들과 인간들이 쭉 계속 함께 살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The Good Dinosaur" 영화개봉예정이 2015년 11월 25일로 잡혔습니다.




스타워즈의 신작 "Star Wars: The Force Awakens"는 벌써 언론관심을 한몸에 받아왔는데요 이번 D23 컨벤션에서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포스터를 보여줬습니다.




"Star Wars: The Force Awakens"는 2015년 12월 18일에 개봉예정이라고 하네요.




크리스 파인(Chris Pine)은 새로운 영화 "The Finest Hours"를 소개했습니다.




이 디즈니 영화는 1952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미국 케이프코드 두개의 바다 오일탱크에서 눈바람을 해치며 일어나는 구출작전을 그린 영화입니다. 에릭 바나(Eric Bana)와 케이시 아플렉(Casey Affleck)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The Finest Hours" 영화개봉예정일은 2016년 1월 29일입니다.




바이론 하워드(Byron Howard)와 리치 무어(Rich Moore)감독 그리고 프로듀서 클락 스펜서(Clark Spencer)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Zootopia)를 선보였습니다.




이 영화는 한 여우 캐릭터가 무고한 죄를 뒤집어씌고 도망다니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주연 여우 캐릭터를 맡은 배우가 바로 제이슨 베이트먼(Jason Bateman)입니다. D23에서 라틴 팝스타 샤키라도 캐스팅에 합류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주토피아"는 2016년 3월 4일에 개봉할거라고 하네요.




마블(Marvel) 사장 케빈 페이지(Kevin Feige)와 스타배우 크리스 에번스(Chris Evans) 그리고 앤토니 매키(Anthony Mackie)가 스테이지에 올라왔는데요, 영화개봉예정작인 캡틴 아메리카 2탄(Captain America: Civil War)의 새로운 장면들을 잠깐 선보였습니다. 




어벤저스 2의 기를 이어받아 캡틴 아메리카2는 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의 갈등을 보여줄거라고 하네요. 2016년 5월 6일에 영화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팬들은 팀버튼 감독의 "앨리스의 신기한 나라" 속편을 잠깐 볼 수 있었죠. 




미아 와시코웁스카(Mia Wasikowska)와 조니뎁(Johnny Depp)이 다시 돌아오기로 했고 새롭게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와 헬레나 카터(Helena Bonham Carter)가 합류했습니다. 이번 디즈니 영화에서는 앨리스가 시간을 뒤로돌려서 매드해터 (조니뎁)을 구하러 가는 내용이랍니다. 앨리스의 속편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의 영화개봉예정일은 2016년 5월 27일입니다.




존 파브러우(Jon Favreau) 감독은 디즈니의 새로운 라이브-액션판인 "정글북"을 선보였습니다.




클래식 만화영화 정글북을 재해석한 이번 디즈니 작품에는 스타 벤 킹슬리(Ben Kingsley), 루피타 뇽고(Lupita Nyong'o), 빌 머레이(Bill Murray),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그리고 크리스토퍼 월켄(Christopher Walken) 등이 참여합니다. 개봉일은 2016년 4월 15일.




팬들은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맞습니다, 2003년 디즈니의 "니모를 찾아서" 속편이죠.




이 속편에서 도리가 니모와 말린과 다시 재회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니모 대신에 도리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그의 과거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고 합니다. "Finding Dory" 영화개봉예정일은 2016년 6월 17일입니다.




2016년 7월 1일에 개봉예정인 로알드 달(Roald Dahl) 클래식 "The BFG"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메가폰을 잡게 되었는데요,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가 안됬답니다.




이번에는 디즈니가 1977년도 작품 "Pete's Dragon"의 리메이크를 선보였는데요, 어린 고아가 거대한 드래곤으로 부터 도움을 받는 내용입니다. 




2016년 8월 12일에 개봉예정입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으로 아카데미상에 후보로 올랐던 베네딕트 컴버바치(Benedict Cumberbatch) 기억 나시죠? 이번에는 완벽한 변화를 주면서 마블(Marvel)의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의 주연으로 박스오피스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이 영화에 대한 디테일은 없지만, 닥터 스트레인지는 실패한 의사로서 한 술사로부터 두번째 기회가 주어지는데 악과 맞서 싸운다는 얘기랍니다. 이 영화는 2016년 10월 26일에 개봉하는군요.




"더 락"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은 디즈니의 56번째 애니메이션 영화 "Moana"에 출연한답니다.




디즈니의 "Moana"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인데요 남태평양에 있는 전설의 섬을 찾아가는 어린 친구의 어드벤쳐 영화입니다. 드웨인 조슨이 반신반인 데미갓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영화개봉예정이 2016년 11월 23일로 잡혀있습니다.




스타워즈의 스핀오프 영화 "Rogue One"이 아카데미상을 받은 포레스트 위타커(Forest Whitaker)를 포함한 호화 캐스팅 군단을 소개했습니다. 




2016년 12월 16일에 개봉할 "Rogue One"은 죽음의 행성을 위해 계획서를 훔치려 하는 게릴라 그룹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고질라를 감독했던 게레스 에드워즈(Gareth Edwards)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2017년 3월에는 디즈니가 만화영화 클래식인 "미녀와 야수"를 라이브-액션으로 재해석 해서 보여줄 예정인데요, 엠마 왓슨(Emma Watson)과 댄 스티븐스(Dan Stevens) 그리고 유웬 멕그레고(Ewen McGregor)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D23 컨펜션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속편이 소개됬는데 다른 내용은 없고, 영화 명칭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2"로 결정됬다고 합니다. 2017년 5월 5일에 개봉 예정인 이 영화는 다시 출연할 주연인 크리스 프랫(Chris Pratt)만 확정된 상태입니다. 




올해 2015년은 디즈니 "토이스토리"가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도 한데요, D23에서 픽사가 애니메이션 선두주자가 된 계기를 만들어준 영화, 토이스토리를 기념하기 위해서 "토이스토리 4"의 일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공동감독이자 픽사의 CCO (Chief Creative Officer) 존 라세터(John Lasseter)는 주연인 우디(Woody)와 보핍(Bo Peep)의 러브 스토리가 토이스토리 4의 메인 주제가 될거라고 하네요. 영화개봉예정은 2017년 6월 16일로 잡혔습니다.




조니뎁이 잭 스페로우 선장으로 깜짝 출연을 해줬는데요, 캐리비언 해적 5번째 속편, "캐리비언 해적 5: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속편에는 기존 멤버들 외에 "해적" 영화들을 조금 피해온 올란도 블룸(Orlando Bloom)이 복귀할 거라고 하네요. 디즈니의 야심찬 5번째 속편! 영화개봉예정일은 2017년 7월 7일로 잡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