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특이한 디자인책꽂이 25개 공개!

가장 특이한 디자인책꽂이 25가지


아무리 전자책이 대세여도 우리는 아직 책을 손에쥐고 읽으면서 종이 한장 한장 넘기는것을 더 즐겨할때가 많습니다. 여기 소개될 디자인책꽂이들은 무한한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바탕삼아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아이폰 마니아들이 이쁜 아이폰케이스를 특템한 것 처럼 소중한 보물로 간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딱히 전통 책꽂이가 어디가 잘못됬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디자인책꽂이들은 모던한 센스와 여러 디자인을 섞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 데코 용도로도 잘 사용할 수 있지요. 디자인책꽂이도 여러 유형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벽에 붙어있는 책꽂이 부터 다른 가구들과 혼합형, 자연을 적용한 책꽂이, 실속형 그리고 추상형 디자인책꽂이 등이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너무 비싸보이고 구하기 어렵다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다행이도 Etsy나 Fancy 등 해외구매대행 또는 직구를 통해서 쉽게 구매 할 수 있지요. 다만, 본인께서 설치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틀어서 정말 독특하고 특이한 디자인책꽂이 25개,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1. 나무 디자인책꽂이

자연 느낌이 확실히 살면서 벽 인테리어 데코로 알맞습니다.



2. 책꽂이 1인용 쇼파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책들만 꽂아놓고 하루종일 앉아서 읽어도 되겠네요.



3. 와인셀러 책꽂이

맨 위에 있는 책들을 꺼내기에는 다소 힘들겠지만 큰 벽을 데코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책장 부분들은 책 외에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로 채워도 될 듯 하네요.



4. 계단 책꽂이

계단을 오르다가 책을 읽을 일은 없겠지만 마음에 드는 책이 한권 있다면 뽑아서 바로 계단에 앉아 읽어도 되겠네요.



5. 닥터 후 디자인책꽂이

냉장고 같이 열었다 닫을 수 있는 책꽂이로 팝컬쳐와 앤틱 느낌을 모두 줬습니다.



6. 피아노 책꽂이

그랜드 피아노를 그대로 올려 세운 컨셉입니다. 여기에 음악에 관련된 책들과 소품들을 또는 악기를 하나 놔도 좋겠네요.



7. 붙박이 벽 책꽂이

전형적인 붙박이가 아닌 디자인 라인을 살려 만든 디자인책꽂이 입니다. 평범한 화이트 벽이 확 살아나는 느낌을 받네요.



8. USA 책꽂이

미국 지도에 각 주까지 정확한 비율로 나눠져서 책을 꽂을 수 있게 해놨습니다. 생각보다 책들이 별로 정리 안된 느낌을 줘서 조금 번잡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9. 책 바퀴

책들이 꽉 차 있어야 제대로 보여 줄 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의 책들을 꽂아 넣으니까 더 역동적인 느낌이 드네요. 책을 읽으면서 쉴 공간이 있어 좋은데 장시간 비스듬이 누웠다간 허리가 나가겠네요.



10. 유령 디자인책꽂이

물론 아래 아주 얇게 받쳐주고 있지만 조금 거리를 두고 보면 책들이 그냥 벽에 기대서 공중부양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11. 고양이를 위한 책꽂이

디자인 요소들이 들어가면서 실용성까지 겸비한 책꽂이 입니다.



12. 꽃무늬 디자인책꽂이

오로지 정사각형들로만 이뤄진 꽃무늬 책꽂이 입니다. 책을 꼽는 윗 부분을 인테리어 소품들을 올릴 수 있는 선반으로 이용한게 눈에 띄네요.



13. 돔모양 책꽂이

여기도 계단 양옆으로 책꽂이가 디자인됬는데 원형으로 돔 모양을 따라 설계했습니다.



14. 전등 책꽂이

물음표 모양으로 디자인된 이 책꽂이는 어두을 때 환한 전등으로도 변신하지요.



15. 액자 책꽂이

크기는 벽을 완전 매우는데 액자 모양으로 전면을 둘러쌓씁니다. 조명까지 더해져서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16. 나뭇가지 디자인책꽂이

애들이 있는 집안이면 조금 힘들겠지만 힘있게 뻗어있는 이 나뭇가지 책꽂이는 뭔가 엄청난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7. 저울 책꽂이

이런 인테리어 데코를 역동적인 액션 책꽂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18. 책벌레 책꽂이

책을 골라 쉽게 앉아서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책꽂이 입니다. 단, 쿠션 한두개 정도는 필요할 것 같네요. 가운데 전등이 하나 내려오게 해놓은것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19. 벌집 책꽂이

조금 우락부락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듯 하지만 위 계단식 선반을 이용해 다른 소품들도 많이 진열 할 수 있겠네요. 애완 고양이들 놀기에도 좋을 듯 하네요.



20. 배트맨 책꽂이

너무 빡빡하게 책을 꽂아놓은 기분이지만 꽉 채워줘서 더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21. 나무 디자인책꽂이 2

1번과 비슷한 모양이지만 특별히 유아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고 하네요.


22. 책꽂이 티 테이블

거실에 티 테이블로 사용하면서 책꽂이를 겸할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인 디자인책꽂이군요.



23. 커피잔 책꽂이

커피잔 4개를 거꾸로 뒤집어서 쌓아놓은 컨셉의 책장입니다.



24. READ 책꽂이

도서관이나 전시관에 있을만한 홍보용 책꽂이 같아 보입니다.



25. 벽데코 책꽂이

깔끔하면서 심지어 비어있어도 인테리어 활용이 되는 벽 데코 책꽂이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