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스트레스해소에 도움되는 선물!

직장인 스트레스해소에 도움되는 선물!


요즘 일하면서 야근하랴 상사비위 맞추랴 외부손님 모시랴 퇴근해서 집에가면 또 몰려오는...으...다들 나름데로 스트레스해소하는 방법들은 가지고 계신지요? 직장내에서 혹시 누구한테 선물할 기회가 생길때 또 뭘 선물해야될지 걱정된다면 바로 너도 나도 겪고 있는 스트레스해소 제품을 선물해보는것이 어떨까요? 다음은 세계 제일의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올라와있는 스트레스해소 제품들 중에서 제맘대로 정한 선물 리스트 TOP 12입니다.




스트레스해소 FOR HIM

1. Dead Fred 펜 꽂이 – $3

dead_fred

영국에서 스트레스해소 장난감으로 유명한 시리즈 Suck UK Fred에서 출시한 Dead Fred 펜 꽂이는 펜이나 연필을 사용하고 맘데로 막 꽂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른쪽에는 스트레스해소에 만땅인 스트레스볼이죠. 이 토이들은 가격도 엄청 착한데 디자인도 참신해서 여러 남자 직원들한테 선물하기에 딱이랍니다.


2. 편지 투석기 노트 – $7

airmail

이 책상용 편지 투석기 노트는 주변 친구나 직장 동료들한테 노트 한장 쏘아주기에 딱 알맞는데요, 손가락으로 한번 튕김으로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이 제품이 작다고 무시못합니다. 무려 5미터 가까이 날아가거든요.


3. SoleMassage 발 쉼판 – $23

foot_massager

켄싱턴에서 출시한 SoleMassage는 하루종일 피곤하게 일을 해준 당신 또는 지인의 발을 위해 단 올려놓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해소를 해드립니다. (특히 외부에서 영업하시는 분들한테 좋겠죠?) 남자분들은 물론이고 하이힐을 하루종일 신고 계시는 여성분들한테도 효과가 좋을 듯 해요.


4. StressEraser – $299

stresseraser

조금 가격은 나가도 이 기계는 하루에 단 15분만 투자면 사용자의 숨간격을 분석해줘서 몇 주만에 스트레스 레벨이 확실히 내려가는 결과를 볼 수 있어요. StressEraser는 우리몸의 신경기관중에 몸을 잠잠하게 해주는 부분을 활성화 시켜서 스트레스를 내려준다고 합니다. 조금 더 의학적인 방법으로 스트레스해소를 하는거겠죠? 의미가 강한 스트레스해소 선물이랍니다.


5. USB 스트레스 볼 – $14

usb_stress_ball

요즘은 뭐 다 USB화 된 제품들이 나오죠? 그럼 스트레스볼도 USB 제품이 있을만도 한데요, 이게 바로 그것입니다. Dream Cheeky 808 스트레스볼은 꽉 쥐는 느낌같은데 있어서 기존 스트레스볼과 차이는 없으나 USB를 연결하는 즉시 컴퓨터 화면에서 반응을 보여주기 시작하는데요, 꽤 재밌습니다.





스트레스해소 FOR HER

1. 똑딱이 스마트폰 케이스 – $8

stress_relief_gifts

일명 똑딱이라고 물건 쌀때 쓰는 버블랩있죠? 여성분들 똑딱이로 쉽게 스트레스 푸는 분들 계시는데 이 점을 감안해서 나온 제품이 영원히 눌러없어지지 않는 똑딱이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져서 웬만한 외부 충격으로보터 강하게 보호되는 장점도 있고 가끔씩 심심하거나 스트레스받을 때 눌러주시면 좋겠죠. 벌써 마음에 많이 드시는 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심플한 똑딱이 열쇠고리도 나와있습니다.


2. 유기농 슈퍼 비타민 B – $22

organic_vitamin

유기농 슈퍼 비타민 B 컴플렉스는 자연이 우리한테 주는 최고의 스트레스해소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하루하루의 에너지와 신진대사, 신경기관, 그리고 기분을 발란스해주고 극대화시켜주죠.


3. Stress Relief Tea – $23

stress_relief_tea

구글에서도 스트레스해소 검색하면 상위 연관검색어중에 차가 나오는것 처럼, 100% 천연 스트레스해소 차는 머리와 몸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스트레스를 가라앉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직장에서 커피 대신에 조용히 차를 끓여 드셔보는것도 좋겠죠?


4. 머리 마사지 기계 – $19

head_massager

이 기계 사용못하신분들 한번이라도 써보시면 바로 얼마나 시원한지 알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몇시간동안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딱 느껴봐도 머리부분에 엄청 싸인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기계는 자동으로 정확한 부분을 골라 쿡쿡 찝어줍니다. 특히 여성분들한테 너무 좋은 선물이 될 듯 해요.


5. Hershey 밀크 초콜렛 1파운드 바 – $14

hersheys_milk_chocolate

역시 스트레스해소 하면 초콜렛이죠? LiveScience에 의하면 밀크 초콜렛을 하루에 조금씩 섭취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을 상당히 저하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는데요, 단순히 입안에 달달하게 녹는 느낌과 심신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생각으로 드시면 그것도 또 좋고요. 어찌됬든간에 스트레스해소 선물로는 개인적으로 당연 1순위 아닐까요?






스트레스해소 FOR CLIENT

1. 맞춤형 스트레스볼 & 스트레스 토이

customaized_stress_toys

Happy Worker에서는 업체나 기관에서 디자인과 형태등을 주문했을 때 스트레스볼 또는 스트레스토이를 특별제작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량으로 주문하면 당연히 단가가 매우 저렴해지는데요 Happy Worker의 고객리스트를 보면 HTC, 블리자드, 맥밀란, 컴캐스트 등 화려합니다. 브랜드 파워나 CI를 강화하기 위해 선물용으로 매우 유용한것 같습니다. Happy Worker에서는 자기들의 스트레스볼이 "다른 어떤 홍보물보다 효과적이다"라고 하네요.


2. 직장 스트레스해소 사용설명서 – $3office_stress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것 같은데 이 사용설명서는 작은 카드들로 구성되어 직장내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자세 등 스트레스해소법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것을 클라이언트나 고객한테 선물해준다면 많은 배려심을 보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아직 영어로밖에 나와있지 않습니다. 아 물로 스트레스볼도 포함이 되어있고요.




서로 잘 표현을 않할뿐 회사생활에서 만큼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이것을 고려해서 선물을 해준다면 얼마나 고마울까요?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 Personalized된 선물이라는 생각이 한번쯤은 들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