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디자인]인스타그램으로 완성한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디자인> 

인스타그램으로 완벽하게 보여준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유명한 스페인 디자이너 호세 나바하스(Jose Navajas)는 자신의 포트폴리오 디자인 전체를 인스타그램에 올려놔서 화제를 끌었습니다. 원래 온라인 디자이너 포트폴리오는 잠재 고객들과 클라이언트들한테 자신의 디자인을 홍보하기에 제일 좋은 방법이죠. 하지만 그 수많은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어떻게 눈에 띌 수 있을까요? 호세 나바하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창의력으로 새롭게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4억명이 넘는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디자이너들에게 있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관심을 이끄는 플랫폼으로 안성맞춤인데요, 마드리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호세 나바하스는 515개이 디자인 이미지들과 21개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완벽한 디자이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저들은 호세의 이미지들을 일반 웹사이트와 같이 스크롤 하면서 각 상자를 눌러 그 다음 연결된 계정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쉽게 말하면 일반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와 같이 디자인 되었지만 유입은 인스타그램 유저들로 가득 채웠다고 보시면 됩니다.



호세는 인스타그램을 오리지널 방식으로 이용했습니다.




아래 노란 탭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새로운 (인스타그램 계정) 페이지로 넘어가게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호세는 자신의 포트폴리오 디자인에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수중 테마를 입혔습니다.




호세는 코카콜라, 맥도날드, 그리고 아메리칸 이글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들과 같이 작업을 한 경력이 있네요.





인스타그램을 떠나지 않고도 호세의 모든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AG: 포트폴리오디자인,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디자이너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