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SNS돈자랑은 가라! 이제는 슈퍼리치들의 럭셔리 무기자랑이 대세

세계 여러 재벌 2세, 3세들과 상속자들을 일컬어 말하는 '리치키즈' (Rich Kids)들은 SNS를 통해 자신들이 물려받은 부를 온갖 방법으로 자랑하면서 마치 치열한 경쟁이 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단순히 현금이나 슈퍼카 또는 한 병에 천만원이 넘는 샴페인으로는 더 이상 눈이 높아진 팔로워들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 자극적이고 파격적인 돈자랑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리치키즈들은 불법의 선을 넘나드는 럭셔리 무기 컬렉션으로 눈을 돌리고 있죠. 다음은 평범한 SNS 돈자랑을 제치고 이제는 대세가 된 슈퍼리치들의 럭셔리 무기자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일반인들이 꿈도 꾸지 못하는 현금다발을 두둑히 쌓아 놓은 SNS 돈자랑이 대세였습니다.


▼물론 여기에 수억 원짜리 슈퍼카 컬렉션도 빼 놓을 수가 없었죠.


▼하지만 이제는 돈다발 위에 함께 보여지는 명품 무기가 '잇 아이템'이 되어버렸습니다.


▼희귀한 슈퍼카 사진도 이제는 지루한 나머지 손에 넣기 힘든 력셔리 기관총이 오히려 사람들의 눈에 더 들어오게 된거죠.


▼일반적으로 슈퍼카는 물론 밀리터리 분야에 전혀 관심 없던 여성 리치키즈들도 총을 들고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총 뿐만 아니죠. 'SNS의 왕'으로 불리는 댄 빌저리언은 3천만원을 주고 구입한 일본 검으로 공중에 날린 수박을 단칼에 자르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댄 빌저리언은 워낙 특수부대 무기고를 방불케하는 개인 무기 컬렉션으로 유명한 SNS 스타입니다.

▼이에 질세라 멕시코의 SNS 패셔니스타 재키 구티에레즈는 도금된 AK47 소총을 들고 자기도 리치키즈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아래는 조금 더 정교한 골드 AK47 소총입니다. 언뜻 봐도 약 20,000달러치의 백불짜리 지폐들 위에 올려져 있네요.


▼명품 브랜드를 특히 선호하는 리치키즈들은 자신이 보유한 무기들에도 커스터마이징을 시켰습니다.


▼조금 오버한 경우에는 바주카포에서 전기톱 까지 명품을 도배했습니다.


▼아래는 프랑스 특수부대 GIGN이 실제로 사용했다는 황실 로열 장식이 입혀진 소총입니다. 게임업체 UbiSoft가 실제로 이 디자인을 한 게임에 숨겨진 아이템으로 이용하기도 했죠.


▼명품도 명품이지만 슈퍼리치 2세들은 금과 정교한 무늬장식을 선호합니다.


▼또한 여행할 때도 현금과 함께 럭셔리 권총들을 꼭 챙기고 다니죠.


▼러시아 석유 재벌 2세이자 SNS 스타인 러브리조치카는 자국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AK47를 뽐내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댄 빌저리언은 미국이라도 일반인이 구매하기 어려운 기관총으로 날아다니는 드론들을 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조금 큰 무기를 선호하는 리치키즈들은 아래와 같이 로켓발사기로 사냥(?)을 시도하기도 하죠. 물론 러시아니까 가능합니다.


▼아니면 아예 대전차 미사일을 집에 하나 장만한 상속녀도 있죠.


▼리치키즈들은 이제 SNS 돈자랑에 명차와 명품 시계 그리고 럭셔리 무기를 올려놓고 있는 추세입니다. 앞으로 경쟁이 더 심해지고 차별화를 두기 위해 어떠한 럭셔리 아이템이 새롭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