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억만장자 슈퍼리치 2세들의 스케일이 다른 화려한 돈자랑

세계에서 인구가 두 번째로 가장 많은 인도는 미국과 중국 그리고 영국 다음으로 가장 많은 억만장자들이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인도를 못사는 나라로 인지하는데 이 곳 갑부들은 한국 재벌들과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럭셔리한 삶을 보여주고 있죠. 지금까지 스마트인컴에서는 영국과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프랑스 등 여러 나라들의 슈퍼리치 2세 '리치키즈'들의 삶을 다뤘습니다. 하지만 인도 리치키즈들은 워낙 빈부 격차가 심해서인지 여태컷 보지 못했던 면을 나타내주고 있죠. 다음은 인도 억만장자 슈퍼리치 2세들의 스케일이 다른 화려한 돈자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도의 GDP(국내총생산)는 세계 7위로 22,510억달러입니다. 놀랍게도 우리나라 (세계 11위, 14,044억달러)보다 약간 위죠. 다만 1인당 국민소득으로 보면 우리보다 현저히 아래고 빈부격차가 워낙 심해 빈곤층이 1억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위 스탯에 전혀 아랑곳 하지 않는 바로 상위 0.1% 슈퍼리치 2세들의 모습을 보겠습니다.


▼사실, 스마트인컴에서는 지난 4일 '월 10억 버는 스무살짜리 자수성가 IT 사업가' 인도 청년을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돈자랑으로 SNS 역사상 최고 악플 기록을 세운 19세 된장남' 이야기도 다뤘죠.


▼힌두교가 지배적인 인도는 보통 매우 보수적이라는 생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외로 억만장자 슈퍼리치 2세, 3세들은 매우 개방적이고 자신들의 부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죠.


▼아래는 명품 시계부터 값비싼 쥬얼리, 명품 신발 그리고 명차를 한 사진에 캡쳐한 모습입니다.


▼이들은 특히 명품 시계에 큰 프라이드를 느끼고 있죠.


▼골드 컬러로 통일한 애플 제품들과 B&O 헤드셋 그리고 각종 쥬얼리가 또 보입니다.


▼인맥 자랑이라고 올린 이 축구복은 다름아닌 스페인의 명가 레알마드리드 스타들의 모든 싸인이 담겨진 공식 유니폼이군요.

▼개인전용기를 타는 것도 모자라 명품백이 한 자리를 아예 따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도 슈퍼리치 2세들의 현금 자랑은 풀장 위의 튜브로도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값을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크기의 다이아몬드 반지부터 존재조차 몰랐던 샤넬 테니스 라켓도 보입니다.


▼여기에 초호화 파티를 위한 럭셔리 샴페인 또한 빠질 수가 없죠.


▼한 병당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샴페인은 절대 장식용이 아니죠.


▼심지어 3억원을 훌쩍 넘는 지웨건 (G-Wagon)에 워셔액 대신 천만원짜리 샴페인을 붓는 모습도 보입니다. 


▼슈퍼리치 2세들의 흔한(?) 슈퍼카 보다 길에서 절대 마주칠 일 없는 배트모빌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아랍 왕자들이 자랑하는 맹수까지는 아니더라도 원숭이 같은 야생 동물들도 슈퍼카를 탄 모습을 자랑합니다. 


▼억만장자 상속녀들은 엄청난 쇼핑 내공(?)으로 쌓은 그들만의 초특급 보물창고를 자랑하기도 하죠.


▼이들은 모두 일반 인도 서민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스케일이 다른 화려한 삶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