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머그잔] 특이한 머그컵 디자인 25가지

예쁜머그잔 - 해외에서 찾아볼수있는 특이한 머그컵 디자인 25가지



머그잔이나 컵은 우리가 별생각없이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죠. 단순히 어떠한 음료(액채)를 담아서 입에까지 가져가는 기능으로만 생각한다면 머그컵 디자인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눈에만 예쁘게 보이는데 그치지 않고 여러 기능을 개선시켜줄수도 있습니다. 아래 소개해 드릴 특이한 머그컵 디자인 25가지는 기본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다른 잔들이 딸아오지 못하는 기능을 추가하거나 개선시킨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그럼 다음 예쁜머그잔들을 함께 감상해보시죠.  







1.  만화 캐릭터 커피잔

보통 커피점을 찾으면 일회용 잔이 뜨거울까봐 두꺼운 단색 종이로 한겹 더 껴줍니다. 하지만 이 컵의 본체는 360도로 표정을 담은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바깥용지를 마스크 형태로 끼워줄 수 있습니다. 그럼 그날 표정을 컵으로 대신 표현해줄 수 있겠죠.






2.  벚꽃 머그컵 디자인

이 예쁜머그잔은 본래 나무 줄기만 앙상하게 보이다가 따듯한 커피나 차가 들어가면 열 감지기능이 작동해서 벚꽃이 막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3.  엑스트라 샷 추가

카페인이 조금 더 필요해서 엑스트라 샷을 원하거나 달콤한 시럽을 넣어 다니고 싶으면 이런 머그컵 디자인도 괜찮겠네요.





4.  게임 머그잔

머그잔의 온도에 따라서 "Ready"를 보여주던가 "게임오버"를 보여주면서 리필을 원하냐고 물어봅니다.




5.  위 아래~ 위위 아래~

원래 모습은 일반 커피잔인데 뒤집으면 샷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모드네요. 굳이 커피샷 아니더라도 소주잔이나 간장종지로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6.  모던 칵테일 잔

나무로 만든 이 카테일 잔은 유리잔 보다 시원한 것을 더 오래 유지 해준답니다. 





7.  토르의 망치

정말 보고 이건 뭐지? 했는데 암튼 토르의 망치로 디자인한 머그잔이네요. 다른 특별한 기능은 없는듯 하네요.




8.  로켓 커피 드립

딱 1인이 아침에 마실 만큼의 커피를 쭉 뽑아주는 로켓형 드리퍼입니다. 





9.  마자마 맥주 세트

고급가죽 코스터와 함께 오는 이 일본 맥주잔은 클래식이 묻어나오는 디자인을 입혔습니다. 에일이나 다크비어로는 최고일듯 하네요. 





10.  찌그려트릴 수 있는 친환경 컵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는 이 머그잔은 특히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한테 유용합니다. 작년에 킥스타터에 나와서 크라우드펀딩에 목표달성을 하면서 성공을 했죠.





11.  병따개 + 맥주잔

기능과 약간의(?) 디자인을 갖춘 이 맥주잔은 저같은 맥주광들한테 완벽한 선물이 되겠네요.





12.  머그 옷

핸드메이드 머그 옷 시리즈는 예쁜머그잔으로 둔갑시켜줄뿐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더 따듯하게 해주거나 뜨거운 잔을 잡을수 있도록 해주죠.





13.  낱말 맞추기 컵

커피 마시면서 할일 없거나 심심하면 스마트폰만 쳐다보지 말고 이런 낱말 맞추기도 하면 좋겠네요. 참고로 다 맞춰버리면 한달에 한번씩 새로운 낱말맞추기 머그잔으로 (무료로) 교체해준답니다.





14.  쌓을 수 있는 컵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기능적으로 안전하게 쌓을 수 있는 유리잔 시리즈네요.





15.  키스컵

우리나라의 장우석 디자이너가 만든 이 특이한 커피잔 뚜껑은 벌써 전 세계에 널리 소개되었죠. 





16.  맥주 커피 잔

맥주를 몰래 사무실에서 마시고 싶으면 이 잔을 사용해보세요. 감쪽같이 속겠죠? (틀름만 하지 마세요)





17.  배트맨 머그

솔직히 살짝 컵을 들고 마시기에는 불편할거 같은데 디자인 자체로는 아주 멋있네요.




18.  동물 코

코 그림이 잘 보이려면 음료를 거의 완전히 마신 상태야 되겠군요.





19.  한 게임 즐기면서 커피 한잔

저 작은 공이랑 골프채를 잊어버리지만 않는다면 재밌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20.  레고 머그

입을 대고 마시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겠지만 레고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한테는 알맞겠네요.





21.  포토그래퍼용

진짜 카메라 렌즈와 너무 비슷하게 만들어놓아서 조금 헷갈릴 정도네요. 





22.  수염을 배려

수염 많은 남성분들중 수염을 젓지 않고 커피를 마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예쁜머그잔인것 같네요. 





23.  UFO 계란

아침용 계란을 얹혀놓아 먹을 수 있는 UFO형 잔/그릇입니다.






24.  후지산 맥주잔

이 맥주잔은 일본의 후지산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는데, 맥주의 흰 거품이 위에올라오는 것을 후지산 봉우리에 항상 내려앉는 흰 눈을 가르킨다고 하네요.





25.  실리콘 와인잔

일반 와인잔은 "짠"하고 건배만 해도 깨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실리콘으로 만든 와인잔은 깨트릴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