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라고? '스웩 넘치는 꽃중년' 이탈리아의 백만장자 카사노바

우리는 50대가 된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아마 노후 막바지를 준비하면서 가족을 위해 열심히 돈을 벌고 아이들 대학 보낼 걱정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아래 소개해드릴 이탈리아의 신사 아저씨 지안루카 바치(Gianluca Vacchi)와 같이 화려한 중년기를 보낼 수도 있겠죠. 이탈리아의 사업가 지안루카 바치는 지난 해 부터 SNS를 휩쓸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타입니다. 그의 끝없는 매력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 많은 팔로워들을 열광시키고 있죠. 다음은 5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스웩 넘치는 꽃중년' 이탈리아의 백만장자 카사노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해 50세가 된 지안루카 바치는 이탈리아의 한 사업가로 현재 자산 4억8,000만달러 (약5,388억원)를 보유한 백만장자입니다.


▼그는 'SEA Società Europea Autocaravan'라는 캠핑카 부품 제조사와 공장을 운영하는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 밖에서는 젊은 여성들과 끝없는 파티를 즐기는 슈퍼리치 카사노바로 더 잘 알려져 있죠.


▼사실 그는 830만명의 팔로워들을 보유한 SNS 스타입니다.


▼최근 그의 나이를 잊은 춤실력으로 큰 화제가 되었죠. 아래 그의 베스트 춤을 모은 동영상은 무려 460만 뷰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50세의 꽃중년은 어떠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왜 그의 팔로워들이 열광을 하고 있을까요?


▼먼저 지안루카는 이탈리안 답게 패션의 끝판왕을 자랑합니다. 특히 다양한 슈트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키죠.


▼심지어 잠옷으로도 패션을 완성시킵니다.


▼50대라고 믿기 어려운 그의 근육으로 다져진 몸 덕분에 옷빨이 제대로 선다고 볼 수 있죠.


▼물론 이러한 몸은 그냥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하루에 2시간씩 매일 운동을 한다고 하죠.

▼여기에 그의 인맥 또한 화려합니다. 스페인의 명문 레알마드리드 소속 슈퍼스타 호날두 그리고 마르셀로와의 각별한 친분을 자랑하죠.


▼지안루카는 미국의 톱 아이돌급 배우 잭 에프론(Zac Efron)과 함께 자주 운동을 즐긴다고 하죠. 이들의 나이 차이는 무려 20년이나 납니다.


▼그리고 잭을 통해 알게 된 분노의 질주 스타, 미셸 로드리게스(Michelle Rodriguez)와도 가깝게 지내고 있죠.


▼최근에는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함께 전세기를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5,000억원이 넘는 재산으로 그는 무엇을 사들였을까요? 롤스로이스와 3억원이 넘는 벤츠 G-Wagon은 거의 껌값이었겠죠.


▼지안루카는 역시 이탈리안 답게 오토바이 마니아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전용기를 두 대나 가지고 있죠.


▼여기에 300억원을 호가하는 개인 요트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니 그의 주변에는 여성들이 끊이지 않고 있죠.


▼최근 '헬로매거진'을 통한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보다 최소 20살이 어리고 갈색 머리를 한 여성"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막 50살이 된 그는 클럽 DJ와 검술 등의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이러한 개성을 갖기는 힘들지만, 지안루카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정말 젊게 산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사람인건 분명한것 같습니다.


▼830만명이 열광하는 이 '스웩 넘치는 꽃중년'의 매력의 끝은 어딜까요? 앞으로도 60대, 70대가 될 그의 모습이 매우 기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