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 4명중 3명 "키작고 잘생긴 남자보다 키크고 평범한 남성 선택"

우리는 SNS나 여러 기사들을 통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자들의 이상적인 체형이나 얼굴 등에 대한 설문조사들을 수 없이 봐왔습니다. 그런데 일본 여성들 만큼 확고하게 선호도가 한쪽으로 쏠리는 나라는 없다고 합니다. 최근 '로켓뉴스24'는 일본 포털사이트 'My Navi no Maduguchi'가 2,860명의 일본 대학생 여성들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공개했습니다. 이 설문조사에 응한 여성들은 '키는 작은데 잘생긴 남자'와 '키는 큰데 얼굴은 평범한 남자' 사이에서 선호하는 스타일을 선택해야 했는데, 그 결과가 꽤 충격적이었다고 하죠.

▼설문 결과에 따르면 무려 75.2%의 응답자들이 키는 큰데 평범한 얼굴의 남성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24.8%가 키는 작은데 잘생긴 남성을 사귀고 싶다고 답했는데, 이 여성 응답자들 대부분은 키가 평균적으로 작았다고 하죠.


▼물론 설문조사에 응한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잘생기고 키도 크면서 돈도 많고 로맨틱한 남자를 사귀고 싶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다만, 선택의 여지가 앞서 말한 그 두 가지 밖에 없다면 결국 다수가 잘생긴 얼굴 보다는 키 큰 쪽을 선택하겠다고 말했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