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어플 추천] 셀카찍으면서 돈버는 어플 Pay Your Selfie

셀카어플 추천 - 셀카 찍으면서 돈버는 어플 출시

 PAY YOUR SELFIE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설치하거나 추천하는 앱을 다운받아 실행해서 돈버는 어플들은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흔히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셀카를 찍으면서 돈버는 어플이 출시되었죠. 셀카 (또는 셀피)가 SNS를 중심으로 엄청난 유행을 타면서 이것을 타케팅한 광고 방법들이 생겨나기 시작하고 드디어 "Pay Your Selfie"라는 어플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추천해드리는 셀카어플은 과연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 정확하게 무엇을 해야 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셀카어플 추천 - Pay Your Selfie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 일단 매주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미션(임무) 리스트들이 있습니다. 



미션들은 대부분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셀카찍기", "헬스장에서 거울을 보고 셀카찍기", "친구들과 영화관에서 셀카찍기" 등 꽤 평범한 상황들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연출해서 셀카를 찍어서 확인절차까지 마치면, 화면에 명시되어 있는 금액이 저절로 쌓이게 되죠. 일반적으로 미션을 하나 완료할 때마다 $0.20에서 $1.00를 받습니다. 대략 한화로 230원에서 1,130원이군요. 우리나라 돈버는 어플들과 비교했을 때 단가가 말도 안되게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거기다가 한국에는 아직 셀카어플 추천으로 돈버는 기능을 가진 어플은 없죠. 



이 셀카어플은 여러 업체들로부터 광고비를 받아서 수수료를 뗀뒤 유저들한테 나눠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장 쉬운 예로, Pay Your Selfie의 미션 중, "코카콜라를 들고 셀카찍기"가 있으면, 코카콜라가 브랜드 마케팅 및 고객 데이터 분석을 위해 Pay Your Selfie한테 지불한 돈을 수수료를 빼고 셀카를 찍은 유저들이 나눠갖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참고로 미션이 주어지기 전에 미리 찍어놓은 셀카들을 앨범에서 불려들여 보내도 상관없죠. 



이렇게 해서 20달러가 쌓여지면 출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수표를 집 주소로 보내주는데, 우리나라에서도 받아서 가까운 은행에 가서 현금으로 받거나 은행 계좌에 입금시킬 수 있죠. 물론 몇가지 유의해야 될 점들이 있습니다. 일단 만으로 18세 이상이어야 되고, 12개월 이상 셀카를 한번도 업로드 하지 않으면 쌓인 금액에서 매달 2달러가 깍이게 됩니다 (다시 셀카를 올릴 때 까지만). 20달러를 채우지 않고 계정을 탈퇴한다면 그 나머지 돈은 기부단체에 보내지게 되죠. 




스마트인컴의 셀카어플 추천 "Pay Your Selfie", 셀카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즘은 다운받아 시도해볼만 하겠네요. 이 어플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답니다. 


TAG: 셀카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 Pay Your Selfi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