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말고 남다른 길 택해서 인생역전 성공한 여배우

여러분, 요즘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보고 계신가요? 아니면,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이나 <식샤를 합시다 2>를 보신 적이 있나요? 드라마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드라마일 것 같은데요. 이 핫한 드라마들의 공통점이 있죠. 바로 오늘 소개할 주인공, 배우 서현진이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필모만 보더라도 배우로서 성공적인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잘 나가는 배우이자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해 대박난 배우, 서현진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1. 아이돌 그룹 <밀크> 시절의 서현진


서현진은 요즘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한세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러나 시작부터 순탄한 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서현진은 사실 아이돌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인데요. 서현진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밀크>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습니다.

 

포지션만 보더라도 연기만 잘하는 게 아니라, 노래도 수준급이라는 걸 알 수 있죠. 서현진은 그 노래 실력으로 종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2. 드라마 속 배우 서현진


이번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배우 서현진에 대해 알아볼까요? 배우로서의 서현진은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맡으며 성장해왔습니다. MBC 사극 <수백향>이나 SBS 의학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서 주연을 맡아 다양한 배역의 연기를 펼쳐 왔습니다.

 

 

하지만 역시 '로코퀸'이란 호칭에 걸맞게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서현진의 사랑스러움은 더 빛을 발했던 것 같습니다. Tvn <식샤를 합시다 2>, <또 오해영>나 SBS <사랑의 온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JTBC <뷰티 인사이드> 톱스타 한세계 역으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걸 보면 말이죠.

 

 

3. 팬사랑을 담은 서현진의 SNS


서현진은 드라마의 배역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배우인데요.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거나 일상 셀카 및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는 서현진이기에 지금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겠죠? 제작 발표회나, 촬영 현장 등에서 챙겨주는 팬들의 마음을 알고, 인증샷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글을 트위터에 올리는 이 모습까지 너무 사랑스럽네요.사랑할 수 밖에 없다는 건 바로 서현진을 두고 하는 말인 것 같아요.

이처럼 서현진은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성공적인 케이스입니다. 이건 그녀의 다방면의 재능과 많은 노력의 결과인 것 같아요. 사실 사람들이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편견을 갖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돌이 연기 활동을 할 경우나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하는 경우, 때로는 독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라는 점이 서현진에게는 두 방면의 매력을 모두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플러스 요인인 것 같네요. 노래도 연기도 다 잘했기 때문이겠죠? 일단 배우의 기본기인 연기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는 점이 호감의 배경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연기도 잘하고 매력도 넘치는 만능 배우 서현진,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