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샛별처럼 등장해 먹방업계를 초긴장시킨 신입 유튜버

얼마 전 유튜브에 샛별처럼 등장해 첫 소개 영상 하나로 구독자가 8만 명이 된 신생 유튜버가 있습니다. 맛깔나는 음식 소개와 먹방으로 유명한 그녀의 등장으로 먹방 업계에서는 초 긴장 상태라고 하는데요. 소화제로 무려 통닭을 먹고 다이어트를 위해 초란 한 판을 먹어버리는.. 누군지 예상이 되시나요?


랜선라이프,이영자채널,iokcompany

바로 개그우먼 이영자 씨입니다. 그녀는 방송생활 30년 동안 개인 sns 조차 운영을 하지 않다 유튜브를 개설해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유튜버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서 만난 인연,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도움으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대도서관 윰댕 부부를 아빠 엄마라 칭하며 유튜브의 길로 들어설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고 표현했습니다.


4분짜리 영상으로 8만 5천 구독자


mknews,이영자채널

아직 이영자 채널의 영상은 한 개뿐입니다. 4분가량의 소개 영상에는 대도서관, 윰댕, 이영자 동생의 남편이 함께 출연했는데요. 그녀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것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영상들을 채워나갈 예정"이라며 간략히 채널 운영 계획을 밝혔습니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그녀의 먹방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 먹방 유튜버들이 긴장해야 할 것 같다며 열렬한 반응을 보였였어요. 또, 간간이 연예계 소식을 가져오겠다는 이야기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이 4분가량의 영상 하나로 그녀의 구독자는 8만 5천여 명이 되었죠.


매니저와 함께 제2의 전성기


전지적참견시점

그녀는 30여 년간 개그우먼으로 활동하며 현재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중입니다.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매니저 송성호와 함께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이 그 시작이었는데요. 음식을 대하는 그녀만의 철학과 보는 사람이 조마조마한 매니저와의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현재 밥블레스유, 랜선라이프, 전지적 참견 시점, 안녕하세요 등에 출연해 '먹교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죠.


2연속 대상에 이어 유재석 밀어내고 예능 방송인 평판 1위


nocutnews,chosun

진심으로 음식과 사람을 생각하는 그녀는 작년 2개의 방송사에서 연예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감동적인 수상소감과 눈물을 흘리는 매니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었죠. 높아진 화제성과 인기 덕분에 올해 3월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선 1위를 당당하게 차지했어요. 방송뿐 아니라 다양한 광고들로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얼굴을 비추는 중입니다.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주변



cosmopolitan

이영자채널에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녀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주변 연예인들의 출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중입니다.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최화정, 김숙, 송은이. 매니저 송성호.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한 정우성까지. 자신과 밥을 먹고 싶어 하는 연예인들이 줄을 섰다는 이야기는 그녀의 막강한 인맥 파워를 예상할 수 있었죠. 그녀의 영상엔 어떤 사람들이 출연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음식과 함께할 때 아름다운 그녀


topstarnews

그녀의 인기 비결은 무엇보다 '먹방', '먹철학'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그녀가 먹은 음식들은 전국 품절 사태에 이를 정도로 영향력이 대단하죠. '소떡소떡', '한방 통닭'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국 휴게소 먹방에 이어 끊임없이 나오는 그녀의 맛집 리스트는 모두가 궁금해하죠. 유튜브 개설 후 많은 누리꾼들은 그녀만의 '먹방'컨텐츠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어떤 음식이 소개될지, 어떻게 맛깔나게 소개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죠. 

재미난 입담과 맛깔스러운 맛 표현으로 제2의 전성기를 완벽히 누리고 있는 이영자, 이젠 유튜버로 데뷔까지 했으니 보다 더 자주 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조만간 그녀만의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그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