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되는법 - 인터넷상 쉽게 살수있는 합법 해킹툴 7가지

해커되는법 - 인터넷에서 쉽게 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킹툴 7가지

해커되는법은 컴퓨터 코딩/프로그래밍 스킬도 중요하지만 하드웨어 (해킹툴)도 제대로 다를줄 알아야 됩니다. 우리는 흔히 해킹툴이라고 하면 웬지 모두 불법이라고 생각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커되는법을 가르쳐주고 유용한 도구들이 요즘 합법적으로 온란인에서 많이 유통되고 있죠. 사물인터넷 (IoT)이 대중화되면서 많은 기기들이 연결되어져가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해커들한테는 좋은 방향으로 사용될 수 있는 반면에 사이버범죄로 이어질 확률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다음은 온라인상 쉽게 합법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킹툴 7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1.  Proxmark3 Kit - RFID 태그 복제

사이트: http://hackerwarehouse.com/product/proxmark3-kit/

430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이 Proxmark3 키트는 유저가 아무 RFID 태그를 읽고 복제 (클론)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조금 가격이 나가는 이 Proxmark3은 집 현관문이나 오피스 빌딩 문들에 달린 RFID 보안장치를 풀 수 있는 라디오 시그널을 읽고 복제한 후 열 수 있죠. 


2.  GM 온스타 앱 해킹 - 자동차 열고 자동으로 시동걸기

29살의 해커 사미 캄카 (Samy Kamkar)는 아래와 같은 100 달러짜리 기계를 만들었는데, 40 달러짜리 라즈베리 파이 컴퓨터와 3개의 라디오를 온라인에서 사서 제조했다고 합니다. 이 기계를 원하는 차량에 부착한 후, 차주가 온스타 (OnStar) 모바일 앱을 실행시키면 이 기계는 모든 정보를 해커한테 보내주게 되는데, 자동차와 유저 위치부터 자동차 문을 열어주고 원격조정으로 시동을 킬수도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인컴 추천글: "우회접속사이트-차단된 사이트우회 하는법 10가지"


3.  자동차 문 따는 라디오 USB 

해커되는법은 사실 자동차을 훔치는것 과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뚤리는 것 즘은 알고 있어야겠죠. 온라인상에서 130 달러면 충분히 구입할 수 있는 이 작은 USB 기기는 블루투스나 와이파이 같이 원하는 자동차 근처에만 간다면 주파수를 찾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 키의 뾱뾱이와 같은 역할을 하죠. 

4.  Alfa 어답터 - 무선 네트워크 무단 침투

사이트: http://amzn.to/1QhKzQ3

고작 20달러 수준인 이 USB 무선 어답터는 무선 네트워크를 쉽게 침투하는 해킹툴입니다. 아마존에서 합법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Alfa 어답터는 패킷 인젝션 (packet injection)을 이용해서 수백미터 떨어진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뚫을 수 있습니다. 이 어답터에 대해 인터넷상 해커되는법을 배우고자 하는 아마추어들을 위한 튜토리얼 가이드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스마트인컴 추천글: "페이스북 해킹방지 하는 방법 & 해킹하는법 4가지"


5.  TP-LINK 무선 네트워크 무단 침투

사이트: http://amzn.to/1QhLTSW

위 어답터와 똑같이 패킷 인젝션을 통해서 수백미터 근방의 와이파이 액세스를 할 수 있는 TP-LINK는 아마존에서 위 상품의 반값으로 현재 11 달러에 판매되고 있네요.


6.  MagSpoof - 카드 복제 해킹툴

이 10 달러짜리 기계는 무선으로 신용카드를 긁는것을 에뮬레이트 할 수 있게 해줍니다. MagSpoof는 강한 전자기장을 순식간에 켰다가 꺼주는데 신용카드를 긁을 때 일어나는 현상과 매우 비슷하죠. 이 기계는 아무 카드 리더기에 설치 할 수 있는데, 리더기는 진짜 카드가 긁히고 있다고 착각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인컴 추천글: "인터넷을 익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VPN 프로그램 10가지"


7.  PITA - 노트북 정보 빼오기

사이트: https://www.tau.ac.il/~tromer/radioexp/

이 손바닥만한 기기는 50센티미터 거리 안에 있는 노트북에서 무선으로 모든 데이터와 정보를 빼내올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대학의 연구원들이 단 300 달러로 개발한 PITA (Portable Instrument for Trace Acquisition)는 라디오 에마네이션을 통해서 암호화된 데이터까지 싹 다 가져오는데, 이 기기의 SD카드에 저장할 수 있고 와이파이를 통해서 해커의 컴퓨터로 정보를 전송시킬 수 있죠. 현재 판매되고 있지는 않지만 위 링크를 들어가보면 어떻게 만들어졌고 더 세부적으로 사용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