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이나 돈 숨기기 좋은곳, 기발한 비밀금고 17가지

영화를 보면서 007 스파이요원이나 배트맨같이 집안에 물건이나 돈, 비상금 등을 숨기기 좋은곳을 은근 원하시는 분들 아마 계실겁니다. 굳이 개인금고같이 값비싸고 거대한 제품없이 여행갈때나 집안에서 아무도 몰래 중요한 물건들을 숨기기에 좋은 상품들이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아래는 랭커에서 공개한 실제로 온라인에서 지금 당장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이나 돈 숨기기 좋은 기발한 아이디어 비밀금고 1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돈 숨기기 좋은곳 - 기발한 비밀금고 17

1.  책장으로 위장한 문 - $144.95

아무 방문을 책장으로 위장한 문으로 꾸며줄 수 있는 이 기발한 아이디어상품은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할 수 있죠. 물론 실제 책장도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네요.


2.  벨트 버클 칼 - $25.00+

BowenKnife.com에서 판매되는 이 벨트는 버클의 쇠부분을 꺼내는 순간 아주 날카로운 칼이 나오죠. 돈도 같이 안에 숨길 수 있는데, 자칫하면 잘릴 위험이 있겠군요. 비상시 무기로나 커터칼 대신에 사용하기에 유용할듯 합니다.


3.  펩시콜라 병 - $13.68

거대한 금액을 드리지 않고 쉽게 물건이나 비상금을 숨길 곳을 찾는다면 이 플라스틱 펩시콜라 병이 비밀금고로 제격이네요. 윗부분은 콜라와 같은 액체가 담겨져 있어서 진짜 같아보이기도 하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별로 의심을 살 이유도 없을것 같습니다.


4.  더러운 속옷 - $12.99

역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이 더럽운 속옷은 돈을 숨기기 좋은 주머니가 달려 있습니다. 웬만한 도둑도 여기에는 손을 대지 않겠죠. 기발한 아이디어보다는 정말 생각하기도 힘든 더러워 보이는 상품입니다.


5.  환풍기 금고함 - $219.99

20만원 넘게 들어가는 이 금고함은 조금 비싼 경향이 있지만, 집 내부 벽에 설치하면 정말 찾기 힘들어질 것 같네요. 물론 다른 환풍기들도 비슷한 디자인이여야겠죠?


6.  지팡이 검 - $94.99

TrueSwords.com에서 판매하는 이 지팡이는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지팡이 무기와 마찬가지로 뽑기만 하면 기다란 검이 나타납니다. 호신용이나 맹수들의 공격을 방어하기에는 좋을 듯 한데, 그래도 웬만한 기력은 따라줘야겠죠.

7.  자동차 기어봉 - $14.99

자동차 안에 물건이나 돈을 숨기면 여기는 열어볼 일이 없을것 같네요.


8.  샌달 서랍 - $45.00

Reef Stash 2라고 불리우는 이 샌달은 해변가에서 주머니 없는 수영복 또는 비키니를 입었을때 주요 물품들을 보관할 작은 서랍을 제공합니다. 이 샌달을 만든 Reef에 따르면 완전 방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샌달을 신고 바다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 곤란해지겠죠.


9.  전자담배 후드티 - $55.00+

주변에 크게 눈에 띄지 않고 전자담배를 피고 싶다면, 바로 이 Vaprwear.com에서 판매하는 웨어러블 전자담배 후드티를 소개합니다.


10.  휴대용 모래 금고 - $39.00

해변가 모래사장에 이 금고를 심어놓으면 아무리 빠르고 힘쎈 날치기 도둑이라도 걷어 올리는데 꽤 시간이 걸려서 시도하기조차 힘들겁니다. 특히 썬탠할때 비치 수건 아래 심어놓으면 이런 비밀금고조차 있다는것을 아무도 모르겠죠.


11.  주머니 양말 - $14.95

Zipitgear.com에서 판매하는 이 기발한 아이디어상품은 일반 양말에 주머니가 한겹 더 달려 있어서 여행할때나 단순히 운동 또는 외출할때 중요한 물건들을 발목에 보관할 수 있죠.


12.  위장 주차장 - 가격 문의

아이언맨이나 배트맨만큼 갑부가 되어야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실제로 스위스 업체인 Cardok.com을 통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3.  화장실 벽 타일 - 면적에 따라 차이

확실히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디자인된 이 화장실 벽 타일은 한번만 꾹 눌러주면 팅겨나와서 귀중품들을 담을 수가 있죠. 정말 모든 타일들을 일일이 눌러보지 않는 이상 이 비밀금고를 찾기 어려울것 같네요.

14.  책속의 금고 - $25.89

집에서도 별 어려움 없이 만들어 볼수 있는 이 클래식한 책속의 금고는 수백년동안 사람들이 귀중품이나 돈을 숨기기 위해 애용하던 방법 중에 하나죠.


15.  벽시계 금고 - $18.99

아마존닷컴에서 2만원에 직구할 수 있는 이 벽시계는 실제로 가동이 되면서 앞 표면을 열어주면 납작한 비밀금고가 등장하게 됩니다.


16.  벽 콘센트 - $4.99

단 돈 6천원밖에 하지않는 이 벽 콘센트는 열쇠로 열어주면 안에 귀중품을 수북히 쌓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7.  스텔스 넥타이 - $25.00+

쓰리꾼들이 많은 이탈리아나 동유럽쪽에 비즈니스 여행할때 일반 주머니 대신 이 스텔스 넥타이에 돈이나 중요한 카드들을 넣어서 다니면 더 안전할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