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도움되는 독특한 면봉 사용법 8가지

여러분들의 화장실 세면대 또는 샤워장 주변에는 흔히 쉽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면봉을 찾아 볼 수 있을것입니다. 보통 우리는 귀지를 제거하는데 면봉을 사용하죠. 하시만 이 심플한 아이템으로 수많은 일상 일들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조금 놀랄 수도 있습니다. 집안 청소하기 힘든 부분부터 뷰티 및 화장하는데 활용하는 부분까지 일상에 도움되는 독특한 면봉 사용법 8가지를 지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휴대용' 향수

면봉 양쪽 끝 부분에 여러분이 가장 애용하는 향수를 살짝 뿌린 후 비닐 지퍼백에 넣어서 주머니나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 바로 '휴대용' 향수가 됩니다. 하루 중 아무때나 면봉 하나를 꺼내서 활용하면 무겁고 자리만 크게 차지하는 향수병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죠.


2.  헤어드라이기 청소

헤어드라이기가 제 기능을 제대로 하려면 정기적으로 공기가 통하는 통풍구를 깨끗히 닦아줘야 하는데, 여기에 면봉이 도우미 역할을 제대로 해줍니다.


3.  고장난 지퍼 고치기

자켓이나 청바지에 달린 지퍼 고리가 막혀서 고장이 났다면 면봉에 샴푸를 살짝 뭍혀서 지퍼 끝 부분에 발라주세요. 그럼 막혔던 지퍼가 다시 풀리게 됩니다.


4.  여드름 짜기

얼굴에 여드름이 무르익어서(?) 짤때가 되었다면, 따듯한 물로 샤워 또는 세면을 한 뒤 두개의 면봉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꾹 짜보세요. 손톱으로 하는것 보다 훨씬 수월하고 위생적이랍니다.

5.  키보드 청소

저 같이 책상에서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점심을 즐겨 먹는다면 여러분들의 키보드도 음식 찌꺼지와 먼지가 많이 쌓여있겠죠. 단순히 키보드를 엎어서 털어버린다고 모두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식초물을 살짝 묻힌 면봉은 손떼는 물론 기름기도 싹 제거해주죠.


6.  짧은 심지가 있는 양초 불 붙히기

라이터나 성냥으로 짧은 심지에 불을 붙이는 것은 정말 어렵죠. 특히 양초가 유리병 안에 깊숙히 들어가 있으면 더욱 더 힘듭니다. 다행히 면봉에 알콜을 살짝 묻히고 불을 붙혀서 심지에 갖다대면 이 문제는 쉽게 해결이 되죠.


7.  어린이 그림 그리기

면봉은 손이 작은 영유아들이 물감으로 그림 그리기를 할 때 일반 붓보다 훨씬 활용하기가 좋습니다. 물론 그림을 다 그린 후 치울때도 편리하죠. 


8.  부러진 립스틱 고치기

새로 산 립스틱이 부러졌을 때 만큼 짜증나는 일도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버리는 대신에 쉽게 DIY식으로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물론 면봉이 큰 역할을 해줍니다. 부러진 립스틱을 면봉으로 고치는 방법은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