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구할수 없는 해외 코카콜라 음료 제품 베스트 11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는 200여개의 나라에서 하루에만 18억병의 음료들이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1,000가지의 브랜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코카콜라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닥터페퍼 외에도 생전 들어보지도 못한 종류들을 갖추고 있죠. 다음은 한국에서 구할수 없는 해외 코카콜라 음료 제품 베스트 11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스파를레타 (Sparletta) 

판매 국가: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공에서 1955년부터 생산되어온 스파를레타는 아프리카 남쪽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입니다. 체리 플럼에서 코코넛 파인애플까지 여러 맛을 자랑하는 스파를레타는 청소년들과 젊은 20~30대층을 겨냥하고 있죠.


2.  킨리 소다 (Kinley) 

판매 국가: 동유럽, 인도

특히 인도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킨리 소다는 대표적인 진저에일을 비롯해서 토닉워터와 비터 그레이프루트 및 라즈베리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2002년 출시 이후 킨리는 인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음료로 등극했다고 하죠.


3.  쿠앗 (Kuat) 

판매 국가: 브라질

미국과 타 중남미 국가들에서 밀수하다시피 가져들어오는 브라질 인기 음료 쿠앗은 카페인이 들어간 베리 탄산수입니다. 아마존의 신 이름을 따온 쿠앗은 브라질 특유의 구아라나 씨앗으로 만들어졌죠. 


4.  비보 (Bibo) 

판매 국가: 아프리카 전 지역

여러 과일 맛을 지닌 비보는 특히 '캔디 파인 너트' 맛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탄산음료입니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이 음료 제품은 아시아와 북미 및 유럽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찾아보기 힘들죠. 현재 아프리카 밖에서는 미국 아틀란타와 라스베가스에 있는 코카콜라 박물관에서만 시음할 수 있습니다.


5.  떰스 업 (Thumbs Up) 

판매 국가: 인도

1970년에 처음 출시되서 1993년에 코카콜라한테 인수된 떰스 업은 수십년간 인도에 큰 매출을 올린 코카콜라 효자 제품입니다. 일반 콜라에 매콤하게 톡 쏘는 맛을 더한 이 음료는 매우 남성적인 명성을 내세우고 있죠.


6.  잉카 콜라 (Inca Cola) 

판매 국가: 페루

'골드 콜라'로 더 잘 알려진 잉카 콜라는 1935년 페루에서 탄생했습니다. 과일향과 버블껌 맛이 나는 이 음료는 페루 고유의 요리에도 자주 재료로 사용되는데 높은 당분 때문에 순간적인 에너지를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아마존닷컴에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죠.


7.  환타 멜론 프로스티 (Fanta Melon Frosty) 

판매 국가: 일본, 태국

일본만큼 환타 종류가 많은 나라는 없는데 그 중에서도 뜨거운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는 바로 이 환타 메론맛입니다. 특히 일본 환타 종류들을 직수입하는 것으로 유명한 태국에도 많은 인긱를 끌고 있죠.


8.  메조 믹스 (Mezzo Mix) 

판매 국가: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핀란드

1973년, 독일에서 처음 공개된 메조 믹스는 클래식 콜라에 오렌지향을 겻들인 음료입니다. 메조 믹스는 특히 술과 자주 혼합되어서 사용되고 얼음을 넣어주면 더 시원하게 마실 수 있죠. 이 해외 코카콜라 음료의 슬로건은 "콜라가 오렌지를 키스하다"로서 공격적인 마케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9.  마테오 리아오 (Matteo Leao) 

판매 국가: 남미 지역, 중동

마테오 리아오는 브라질의 차 브랜드로서 2007년에 코카콜라가 인수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100여종이 넘는 아이스티를 선보이고 있는데 밤에 잠드는것을 도와주는 '굿나잇' 음료와 딸기, 라즈베리, 블랙커렌트가 들어간 'Silvestre' 아이스티가 유명하죠.


10.  노딕 미스트 (Nordic Mist) 

판매 국가: 벨기에, 칠레, 핀란드, 룩셈부르크, 포루투갈, 스페인

원래 1992년에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 음료는 비터 레몬, 진저에일, 토닉워터 제품 라인을 생산하면서 미국을 떠나 유럽으로 넘어갔습니다. 진토닉 믹스로 가장 즐길 수 있는 이 노딕 미스트는 신기하게도 미국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희기 음료가 되었습니다.


11.  릴트 (Lilt) 

판매 국가: 영국, 아일랜드

파인애플과 자몽, 망고, 바나나, 복숭아, 귤맛 등으로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릴트는 '열대 맛'을 앞세워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외 코카콜라 음료와는 다르게 릴트는 실제 과일 쥬스 원료로 생산된다고 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