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SNS에서 가장 많이 사진찍혀 올라온 호텔 순위 톱10

호텔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사진발을 잘 받는 세계 호텔 순위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은 3억 명의 유저들이 인스타그램 앱에 업로드한 사진들중에 가장 많이 찍힌 호텔들의 랭킹을 공개했습니다. 이 순위는 2015년 말에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여행 핫스팟들인 하와이, 두바이, 뉴욕 등을 포함시키고 있죠. 다음은 전세계 SNS에서 가장 많이 사진찍혀 올라온 호텔 순위 톱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  타이타닉 딜럭스 호텔 벨렉

터키 안탈리아

터키 남서부 지방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중해를 접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투숙객들은 5개의 아웃도어 풀장 중 하나를 골라서 사진을 찍어도 예술같이 나오죠. 


9.  도쿄 디즈니 리조트

일본 도쿄

도쿄 디즈니 리조트에는 총 8개의 호텔들이 있습니다. 이중 가장 럭셔리한 디즈니씨 호텔 미라코스타가 SNS 유저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죠.


8.  프라자 호텔

미국 뉴욕

뉴욕시의 공식 랜드마크로 지정된 '더 프라자' (The Plaza)는 우리나라에서 크리스마스때마다 방영되는 '나홀로 집에' 영화에 나오면서 잘 알려져 있죠. 아마 우리나라 SNS 유저들도 수많은 사진들을 찍어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7.  호텔 델 코로나도

미국 샌디에고

이 4성급 호텔은 나무 자제만을 사용해서 지은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건물 중 하나로 19세기 샌디에고 역사의 큰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6.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미국 하와이

22에이커의 크기로 방대한 와이키키 해변가뷰를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무려 20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풀장 그리고 완벽한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5.  아틀란티스 리조트 

바하마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동화에나 나올듯한 이 5성급 호텔은 3개의 전용 바닷가를 갖추고 있는데 하루에도 수많은 럭셔리 요트와 크루즈들이 들어오는 항구에서 멋진 장면들을 카메라에 담아갈 수 있습니다.


4.  우수아이아 이비자 비치 호텔

스페인 이비자

유럽 파티 문화의 중심지인 이비자에서 칵테일 한잔을 즐기기에 딱 좋은 이 5성급 호텔에서는 취기있는(?) 셀카들이 많이 업로드 되죠. 

3.  아틀란티스 더팜 호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하나의 성과 같은 이 5성급 호텔에는 워터파크와 어쿠아리움은 물론 다른 리조트에서 찍을 수 없는 수중 (언더워터) 뷰까지 자랑하고 있습니다.


2.  풍텐블로 마이애미 비치

미국 마이애미 비치

1950년대에 디자인된 이 마이애미 비치 리조트는 SNS가 존재하기 전부터도 화려한 해변가 뷰와 아름다운 일출일몰 모습 덕분에 여러 포토그래퍼들의 인기를 끌었죠.  


1.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미국 올랜도

플로리다주의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에는 5개의 호텔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족여행으로 제일 인기있는 '유니버설 카바나 베이 리조트'가 세계에서 가장 SNS에 많이 사진 찍힌 호텔로 등극하게 되었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