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이색 호텔 수영장 패키지 톱8

한 여름에 호텔 수영장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는것 만큼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은 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무한 경쟁시대에 호텔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서 여러 이색 호텔 수영장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들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흥미를 끌기 위해서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혜택들과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죠. 다음은 세상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이색 호텔 수영장 패키지 톱8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직접 드링크를 가지고 헤엄쳐 오는 바텐더

산도스 칸툰 럭셔리 리조트

수영을 즐기다가 목이 마르거나 시원한 칵테일이 한잔 땡길 때, 직접 풀 바에 가는것 조차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다행히 칸쿤의 산도스 리조트에서는 바텐더들이 직접 음료를 가지고 헤엄쳐서 서빙을 하죠. 그렇다면 풀장 안에서 팁은 어떻게 줄까요? 단순히 영수증에 방 번호를 적어주면서 팁 금액도 같이 적으면 된답니다. 


2.  맞춤형 썬스크린 바

포시즌스 마우이

하와이 마우이 섬에 와일레아 해변가 바로 옆 포시즌스 호텔에는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썬스크린 바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자신의 피부와 성향에 맞는 럭셔리 Luxe 썬스크린을 전문가가 발라주고 수영을 즐긴 후에도 스킨케어와 수분크림 등을 제공받을 수 있죠.


3.  미국에서 사해를 직접 경험하기

더 웨스틴 라팔로마 리조트 & 스파

미국 아리조나 주 턱슨 시내 한가운데 있는 이 웨스틴 리조트에서는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호텔 수영장 패키지에는 피부를 회복시키는 소금 테라피 세션이 포함되어 있죠. 


4.  물 안에서 나오는 음악

포트 로더데일 메리어트 하버 비치 리조트 & 스파

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수영장을 즐길 때는 따로 수중 스피커나 이어폰을 챙길 필요가 없죠. 그 이유는 물 안에 최첨단 방수 사운드 시스템이 깔려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밤에는 라이브 DJ가 트는 음악을 이 풀장 안 스피커로 수영을 하면서 들을 수 있죠.

5.  자외선 지수 감지 웨어러블 밴드 제공

W 리트리트 & 스파

푸에르토리코 동쪽에 위치한 비에케스 섬의 W 리트리트에서 풀장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은 Netatmo의 준 테크 웨어러블 밴드가 제공됩니다. 이 손목에 차는 밴드는 자외선과 햇빛 노출 지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주면서 썬스크린을 추가로 발라야 될 상황을 미리 알려줍니다. 


6.  물 위의 스파 서비스

플라야 무헤레스

칸쿤의 5성급 호텔 플라야 무헤레스에는 24시간 풀장이 있는데, 마사지사가 직접 찾아와 물 위에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패키지도 있습니다. 이 스파 서비스에는 하이드로테라피와 스팀, 스웨덴 마사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맨하탄 한 가운데 모래사장

드림 다운타운 호텔

뉴욕 맨하탄의 드림 다운타운 호텔에는 하루짜리 패스를 60달러에 구입하면 134평의 'The Beach' 실제 모래사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인어공주 수업

샌더링 리조트

올 여름부터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아우터뱅크스의 샌더링 리조트에서는 인어공주 수업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한시간짜리 수업에서는 인어 수영복을 입고 인어와 같이 수영하는 법과 호흡 테크닉 등을 배우게 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