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나 여친과 함께하는 쇼핑이란? 전세계 남자들의 쇼핑고뇌 톱20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여자를 기다리는 남자들의 모습만큼 슬픈 광경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핸드폰으로 시간을 떼우고, 때로는 아예 드러누워 낮잠을 청하는 남자들도 있죠. 최근 인스타그램의 'miserable_men' 계정은 전 세계 쇼핑 고뇌를 느껴본 남성들의 사진들을 올리면서 인터넷상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단기간에 무려 27만명의 팔로워들이 따르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죠. 다음은 스마트인컴에서 '아내나 여친과 함께하는 쇼핑이란?" 주제로 전 세계 아빠들과 남친들의 쇼핑 고뇌 베스트 20 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참고로 물론 쇼핑을 좋아하는 남성들도 수두룩 합니다. 남성 모두가 이렇다는 것은 절대 아니죠. 다만 대다수의 남성들이 공감하면서 단순히 웃자고 올린 사진들이 온라인상 핫한 반응을 일으켰기에 이렇게 공유합니다.

1.  호주 유저가 보내온 사진인데 쇼파 위에 괴로워서 몸서리를 치는 모습이네요.


2.  아예 몸을 뒤로 젖히고 코를 골며 자는 아저씨도 있습니다.


3.  할아버지들도 예외는 아니죠.


4.  가끔씩은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기 위해 조금 모험(?)을 해보기도 합니다.


5.  침대가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가구점에서는 모험따위는 필요없습니다. 


6.  백화점의 불빛이 너무 밝아서 안대 대신에 아내 옷으로 얼굴을 가렸네요.


7.  아예 가구들을 최대한 편안하게 맞춰서 자는 아빠들도 있습니다.


8.  아래는 엄마가 쇼핑에 바쁜 사이 부자지간이 유모차를 주차시켜놓고 잠에 취해 있네요.


9.  꼭 잠을 잘 필요는 없겠죠? 키즈 코너에서 지루함을 덜려는 할아버지도 있습니다.


10.  가끔은 쇼핑 짐가방 거치대가 되어줄 때도 있죠.


11.  속옷 코너에서도 여친 백을 끝까지 지키면서 잠을 이겨내는 모습이 보입니다.


12.  란제리샵 앞에 앉아 있는 이 남성분한테서는 정말 깊은 고뇌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13.  커플끼리 더블 데이트를 왔다가 포에버 21 앞에서 버림받은 두 남자친구들의 모습입니다.


14.  가끔씩은 "내가 도대체 왜 여기에 와있지?"라고 자신한테 물어보기도 하죠.


15.  신나게 옷을 고르고 있는 아내를 바라보는 이 할아버지의 표정이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16.  모두 같은 신세의 할아버지들을 쇼핑백 하나씩을 들고 모여있네요.

17.  역시 란제리 샵의 쇼파나 의자들은 모두 남자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18.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에서도 예외는 아니죠. 심지어 남자 아기부터 할아버지까지 전 연령대 골고루 앉아있습니다.


19.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는 (중국인줄 알았는데) 유일하게 우리나라에서 올라온 사진이네요.


20.  이런 모습 참 많이 볼 수 있죠? 여성 속옷 코너에서 눈을 어디에 둘지 모르고 한쪽 구석에서 남성들이 어색하게 모여있는 모습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