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 셀렙들의 저택에서 찾아볼수 있는 초특급 럭셔리 시설 톱10

저 보고 우리집에서 가장 독특한 방이나 시설을 꼽으라고 하면 아마 발코니를 확장해서 만든 아늑한 주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 또는 슈퍼리치 셀렙들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방 또는 시설들을 수십 수백억원짜리 저택에 갖추고 있죠. 여기서 보여드릴 전혀 평범하지 않은 시설들은 결코 우리나라 TV에 자주 보여주는 연예인들의 대형 옷방이나 음악 작업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다음은 A급 셀렙들의 저택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초특급 럭셔실 시설 베스트 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드레이크의 '맨 케이브'

공식 올림픽 크기의 실내 수영장 까지 갖춘 캐나다 힙합 아티스트 드레이크의 770만 달러짜리 저택에는 아래와 같은 폭포와 배트맨 동굴이 있죠. 


2.  마커스의 캔디 룸

마인크래프트 게임 개발자 마커스 페르손이 제이지와 비욘세를 경매에서 따돌리고 구입한 대저택에는 25개의 캔디, 초콜릿, 젤리 등 25가지 종류를 한번에 20만 달러치를 진열한 룸이 있죠.


3.  셀린 디온의 워터파크

살아있는 전설의 디바, 셀린 디온의 플로리다 저택에는 3개의 풀장과 5개의 크고 작은 워터 슬라이드로 이뤄진 거대한 개인전용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현재 셀린 디온은 이 대저택을 6,250만 달러에 내 놓은 상태죠.


4.  레이디 가가의 볼링장

레이디 가가가 최근 구입한 2,300만 달러의 말리부 대저택에는 볼링장을 포함한 멋진 게임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볼링을 하다가 살짝 지루하면 뒤로 가서 농구 게임이나 아케이드 게임을 즐겨볼 수 있죠. 

5.  카니예 웨스트의 포도 농장과 맥주 공장

벨에어 저택 재건축을 포기하게 된 미국 래퍼 카니예 웨스트는 자신의 아내 킴 카다시안과 함께 2,000만 달러짜리 히든 힐스 대지를 사들였습니다. 이 곳에는 거대한 와인을 생산하는 농장 뿐만 아니라 크래프트 맥주 공장까지 갖추고 있죠.


6.  마이클 조던의 실내 농구 코트

미국 일리노이 주와 시카고에서 가장 비싼 집은 바로 NBA의 전설 마이클 조던의 하일랜드파크 대저택입니다. 물론 이 저택 안에는 아래 보이는 에어 조던 점프맨 로고가 중앙에 새겨져 있는 NBA 공식 규격의 실내 농구 코트가 있죠.


7.  제니퍼 로페즈의 펜트하우스 미니 골프 코스

라틴 팝스타이자 헐리우드 배우인 제니퍼 로페즈는 뉴욕 맨하탄에 2,200만 달러의 펜트하우스를 구입했습니다. 58층 건물 꼭대기에 위치한 이 펜트하우스에는 278제곱미터 (84평)의 야외 미니 골프 코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죠. 아무리 맨하탄이라도 아파트 건물 옥상에 그린을 찾기는 힘든데 바로 여기에 있었군요.

8.  르브론 제임스의 아이맥스 전용 영화관

이제 막 NBA 챔피언과 결승 MVP 트로피를 끓어안고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최근 40만 달러를 들여 아이맥스 전용 영화관을 자신의 마이애미 저택에 설치했습니다. 현재 중국과 미국에 쇼룸을 두고 개인한테 직접 설치해주고 있는 아이맥스는 20명 좌석 또는 40명 좌석 옵션을 두고 있습니다. 


9.  존 트라볼타의 전용기 이륙장

헐리우드 명배우 존 트라볼타는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파일럿으로 개인전용기를 무려 5대나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플로리다 저택에 2개의 이륙장을 두고 보잉 707과 챌린저 등을 세워놓죠.


10.  빌 게이츠의 리빙룸 아쿠아리움

올해도 역시 세계 최고 갑부 1순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빌 게이츠는 자신의 워싱턴 주 대저택 거실에 아래와 같은 아쿠아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놀래실 것 없죠. 이 것은 대형 디지털 아쿠아리움으로 실제 물속과 같이 착각할 만큼 정교하고 만들어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