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화끈한 미녀 축구팬들을 보유한 국가 톱11

최근 유로 2016이 끝나고 이제 올림픽 축구가 쌈바 축구의 본고장 브라질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멋진 골 장면들과 수십 수백억 원의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들도 눈길을 끌지만, 무더위를 싹 날려줄 화끈한 미녀 팬들의 모습 또한 축구 남성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물론 미모에는 정확한 잣대를 댈 수 없고 순전히 주관적인 관점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스마트인컴에서는 리치스트와 스포츠드롭 그리고 SI와 블리처리포트 등 유수의 스포츠 사이트들이 최근 매겼던 미녀 축구팬 랭킹을 종합해서 최종 리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다음은 세상에서 가장 화끈한 미녀 축구팬들을 보유한 국가 톱11입니다.

11.  네덜란드

키 크고 대부분 금발의 미녀들로 가득찬 네덜란드 여성 축구팬들은 네덜란드 국가대표팀 색상에 걸맞게 오렌지 군단 테마를 갖추죠.


10.  멕시코

매콤한 음식을 즐기는 멕시코는, 여성 팬들의 축구 열정도 마찬가지로 화끈하죠.


9.  칠레

알렉시스 산체스와 아르투로 비달 등 신세대 스타들이 칠레 축구 돌풍을 일으키자 여성팬들의 응원도 한 층 뜨거워지고 있죠.


8.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국대 줄무늬 색상이 이쁜 탓인지, 우리나라를 포함해 다른 여러 나라에서도 아르헨티나 유니폼을 입고 응원을 즐기죠.


7.  독일

남미 팬들에 비해 비교적 노출이 덜한 독일 여성팬들은 대신 자신들의 목소리가 꼭 들릴 수 있도록 응원을 펼치죠.

6.  스웨덴

안그래도 모두 노란색을 입고 있는데 머리도 금발인 스웨덴 미녀 축구팬들은 관중석에서 가장 눈에 띕니다. 이들이 뽑은 가장 핫한 축구 스타는 누구였을까요? 물어보나마나 다들 아시겠죠? 그렇습니다, 바로 즐라탄이었죠.


5.  포루투갈

포루투갈 여성팬들은 미묘하게 독일/스웨덴과 남미 팬들의 중간점이라고 보면 됩니다. 후끈한 열정과 절제되고 세련된 응원 문화가 함께 공존하죠.


4.  파라과이

반면 파라과이 미녀 축구팬들은 괴성을 지르고 땀을 흘리며 춤도 추고 자신의 모든 것을 응원에 갖다 바치는 열정을 보여주죠.

3.  스페인

워낙 국제 축구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지속적으로 내는 스페인 국가대표팀 때문에 이 미녀들의 응원에는 경기를 즐기고 여유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2.  콜롬비아

콜롬비아의 축구 열기는 따라갈 수가 없죠. 여성 팬들은 상관 없지만, 남성 팬들은 패널티킥을 실축한 선수를 살해하기까지 하는 무서운 열정(?)을 보여줍니다.


1.  브라질

마지막으로 지금 리우에서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브라질의 미녀 축구팬들입니다. 한 때 살아있는 전설 펠레가 유명한 말을 남겼죠, "요즘 젊은 브라질 선수들의 괴상망측한 헤어스타일들을 볼때마다 머리를 흔들게 되는데, 다행히 우리나라(브라질)에는 세계 최고의 미녀 축구 팬들이 있기 때문에 위로가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