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두 명 이상을 사로잡은 화끈한 그녀들 톱10

글로벌 축구스타들은 워낙 두둑한 주급으로 슈퍼요트를 동반한 럭셔리 휴가와 스포츠카 그리고 대저택을 사서 호화로운 삶을 즐기죠. 이러한 라이프스타일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축구 선수들의 매력 때문에 어쩔수없이(?) 아름다운 여성들은 자석같이 이들한테 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 한 두 명도 아닌 4~5명의 축구스타들과 사귀는 여성들도 있죠. 과연 눈 높기로 유명한 글로벌 축구스타들을 꼼짝없이 만드는 이들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요? 다음은 축구스타 두 명 이상을 사로잡은 화끈한 그녀들 톱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  제니 톰슨 | Jenny Thompson

웨인 루니 & 마리오 발로텔리

에스코트 출신인 제니 톰슨은 웨인 루니를 포함한 몇몇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파티에 모습을 들어내면서 루니의 여자친구로 영국 매체에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루니의 아내가 아들을 임신하면서 이 둘의 사이는 거의 없었던 것으로 무마되었죠. 하지만 그녀는 또 다시 신문에 나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마리오 발로텔리가 여친 라파엘라 피코를 놔두고 바람을 제니 톰슨과 바람을 피는 바람에 유명세를 탔습니다.   


9.  엘리자베스 레이에스 | Elisabeth Reyes

세르히오 라모스, 알렉시스 루아노, 세르히오 산체스

미스 스페인 출신의 모델, 엘리자베스 레이에스는 1년간 레알마드리드의 캡틴 라모스와 사귀었습니다. 그녀는 또 한명의 스페인 선수를 거쳐 세르히오 산체스와 결혼하게 되었죠.


8.  이모젠 토마스 | Imogen Thomas

라이언 긱스 & 저메인 데포

미스 웨일스 출신인 토마스는 영국에서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한 방송인이었습니다. 그녀는 당시 맨유 선수였던 라이언 긱스와 불륜을 저지르면서 온갖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죠. 최근 토마스는 반년간 선덜랜드로 이적한 데포와도 사귀었습니다.


7.  다니엘 로이드 | Danielle Lloyd

제이미 오해라, 저메인 데포, 마커스 벤트, 테디 셰링햄

미스 영국이자 미스 대영제국 타이틀까지 거머쥔 글래머 모델 다니엘 로이드는 그를 직접 우승자로 뽑아줬던 당시 심사위원 테디 셰링햄과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동거를 했습니다. 그녀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저메인 데포와 마커스 벤트를 거쳐 2012년에 풀럼 선수인 제이미 오해라와 결혼하게 되었죠.


6.  게마 앳킨슨 | Gemma Atkinson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마커스 벤트

맨유에서 한창 뜨고 있던 호날두는 영국의 글래머 모델 게마 앳킨슨을 당시 남자친구였던 에버튼 스트라이커 마커스 벤트로부터 뺐어왔습니다. 하지만이 둘 역시 몇 달 못가서 헤어지게 되었죠. 현재 앳킨슨은 영국에서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5.  네레이다 갈야르도 | Nereida Gallard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세르히오 라모스

2007년, 라모스는 클럽에서 만난 갈야르도와 데이트하기 시작했고 이 둘이 헤어진 후 2008년 마요르카 나이트클럽에서 호날두는 갈야르도를 만나 데이트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팀 동료들끼리 이렇게 공개적으로 사진까지 찍히면서 한 여성과 데이트한 것은 거의 처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호날두와 라모스는 쿨하게 전혀 어색하지 않은 사이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4.  패니 네구에샤 | Fanny Neguesha

마리오 발로텔리 & 체이쿠 쿠야테

작년 FIFA 월드컵 직전, 발로텔리는 네구에샤와 약혼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불과 몇 개월 만에 파혼을 했는데, 파혼한 이유 중 하나는 웨스트햄 선수 체이쿠 쿠야테가 SNS에 네구에샤와 함께 올린 다정한 사진들 때문이라고 하죠.


3.  멀리싸 사타 | Melissa Satta

케빈 프린스 보아텡 & 크리스티안 비에리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까지 장식했던 모델이자 쇼MC 사타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이탈리아의 살아있는 전설 비에리와 동거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1년, 그녀는 비에리를 버리고 AC밀란에 뛰고 있던 보아텡과 갑작스러운 약혼을 했죠.

2.  라파엘라 피코 | Raffaella Fico

마리오 발로텔리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피코는 호날두와 2009년, 잠깐 여름휴가를 같이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1년부터 발로텔리와 사귀면서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았는데, 결국 발로텔리가 바람을 핀 후 헤어지게 되었죠. 그런데 여기서 피코는 임신을 했고 DNA 테스트를 거쳐 발로텔리의 아이로 판정 나면서 현재 또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습니다.


1.  아나라 아타네스 | Anada Atanes

사미르 나스리, 프레디 융베리, 키에란 리차드슨, 데렌 벤트, 저메인 페넌트

프레디 융베리와 처음 사귀기 시작한 아타네스는 리차드슨과 바람이 나면서 영국 언론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녀는 벤트와 페넌트를 거쳐 2014년부터 프랑스 전 국대 선수 사미르 나스리와 만나고 있죠. 그녀는 나스리가 2014 월드컵 프랑스 팀에 제외되자 SNS에서 당시 프랑스 감독 디디에 데샹에 대한 불만을 공개적으로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