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슈퍼리치들을 위한 13억원짜리 5성급 럭셔리 투어버스

중국 대륙의 땅덩어리는 정말 어마어마하죠. 이 광대한 나라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일반 차량으로 여행하다가는 쉽게 지쳐버릴 수 있습니다. 다행히(?) 중국 하이난성의 싼야 시에서 최고로 편하고 럭셔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투어버스를 공개했습니다. 일명 '중국에서 가장 거대한 RV'로 불리는 이 투어버스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중국 온라인매체 '샹하이이스트'가 보도했는데, 최고급 호텔의 펜트하우스 못지 않은 럭셔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중국 슈퍼리치들을 위한 13억원짜리 5성급 럭셔리 투어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은 급격한 경제성장으로 백만장자는 물론 억만장자 갑부들이 급증하면서 럭셔리 시장의 호황기를 맞고 있습니다. 


▼특히 해마다 베이징에서 열리는 국제 럭셔리 RV 전시회는 편안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은 중국 부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죠.


▼그런데 그 희귀한 아이템들이 많다는 중국에서도 지금까지 보지 못한 14m 길이의 럭셔리 투어버스가 등장했습니다. 


▼첨단 위성통신과 미니 영화관 그리고 중국 대륙의 가장 험난한 지역에서도 빵빵 터지는 와이파이까지 갖춘 이 버스는 고급스러운 앤틱 가구들과 나무 바닥으로 인테리어를 마무리 했습니다.


▼마스터 베드룸을 보면 여기가 과연 버스 안인가 싶을 정도로 편안하고 넓은 공간의 안방을 꾸며놓고 있죠.

▼총 6명의 탑승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 럭셔리 투어버스에는 추가로 이층침대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호텔급 사양들로 디자인 된 샤워부스와 화장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주방과 미니바는 빠질 수가 없죠.


▼올해 단 8대만 제작될 이 럭셔리 투어버스는 800만 위안 (약 13억4,500만원)의 가격표가 매겨져 있는데요, 하이난성에서 출시가 발표된지 단 이틀만에 대기자 예약이 70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