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라이브포토, GIF나 영상으로 만드는 방법

[Live GIF]

아이폰6S 라이브포토를 GIF나 영상으로 만드는 앱



아이폰 6S나 6S플러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능중에 하나가 바로 라이브포토 (Live Photos)인데요, 사진을 찍을때마다 3초짜리 짧은 움짤로 만들수 있죠. 하지만 한가지 문제점으로, 아이폰 6S유저가 아닌 이상 상대방과 라이브포토들을 공유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라이브GIF(Live GIF) 앱은 바로 이 문제를 해결해 주죠. 



사용방법: 

앱을 실행시키면 아이폰6S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라이브포토들을 담은 라이브러리를 보여줍니다. 여기서 공유하고 싶은 움짤을 선택해주면 "SHARE AS GIF" (GIF로 공유하기) 또는 "SHARE AS VIDEO" (동영상으로 공유하기) 버튼 두개가 뜨는데 원하는 옵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로 선택된 라이브포토가 GIF나 동영상으로 자동 전환이 되어서 아무 모바일 플랫폼이나 공유서비스(페이스북, iMessage, 유튜브 등)로 넘길 수 있죠.




슈퍼 TIP: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이폰6S 3D터치 기능을 이용해서 라이브러리 안에 있는 라이브포토 한장 한장씩 '미리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진 위에 손가락을 꾹 눌러서 떼지 않고 있으면 썸네일처럼 큰 움짤을 볼 수 있죠.)


가격 & OS: 

현재는 iOS로만 앱이 출시되었고, 앱스토어에서 $1.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TAG: 아이폰6S 라이브포토, Live GIF, 라이브 GIF, 라이브포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