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추천 - 쉽게 떼다 붙일수 있는 특이한 공책 리커넥트
2015년 10월에 처음 공개된 리커넥트 (The Rekonect Notebook) 노트는 자석으로 만들어진 책등 (magnetic spine)으로 페이지를 뜨었다가 다시 쉽게 붙일 수 있게 만들어진 특이한 공책입니다. 오피스용 바인더를 대체할 사무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 노트 추천작은 최근 킥스타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이 특이한 공책을 알리고 있는 중이죠.
▼2016년 4월부터 출간할 계획이 있는 Rekonect Notebook은 39달러의 패키지에 예약판매되고 있는데 120장의 추가 페이지들을 같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표지는 고퀄러티 가죽으로 싸여져 있고 자석 책등은 펜이나 샤프를 자석으로 붙게 할 수 있어서 펜홀더로도 사용됩니다.
▼페이지 한장 한장 쉽게 떼다가 붙일 수 있기 때문에 페이지 순서는 마음데로 정하셔도 되겠죠? 정말 특이한 공책이네요.
▼참고로 자석이 들어간 이 노트는 스마트기기(스마트폰, 테블릿, 웨어러블 워치)나 전자제품 옆에 붙여놔도 절대 안전하답니다.
▼아래 주소로 가보면 이 리커넥트 노트를 킥스타터를 통해서 구매하거나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ww.kickstarter.com/projects/273274561/rekonect-notebook-the-magnetic-lifestyle
TAG: 노트 추천, 특이한 공책, 공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