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용법 - 고수들만이 아는 유용한 6가지 팁

고수들만이 아는 6가지 인스타그램 사용법



대부분 인정하기 싫어도 여러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서 남의 프로필을 훔쳐(?)보는 일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 사진들을 넘기면서 자칫 실수로 "좋아요"를 누를때는 정말 숨고 싶을때가 있죠. 특히 스마트폰 화면이 작은 경우 손가락 두께를 원망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자신을 노출시키지 않고 조용히 사용하고 사진을 확대해서 보고 싶다던가 팔로우를 하고 싶지만 그 사람한테 내 이름이 팔로워로 뜨고 싶지 않게 하려면, 아래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시작하기 전에 Olivia Ochowski가 개발한 "InstaSnoop"을 앱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무료로 다운받아 주세요. 아이패드와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에서 iOS8 이상을 지원해줍니다. 2.99달러에 유료버젼이 있지만 광고만 제거해줄 뿐 무료로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그럼 여기서 고수들만이 아는 인스타그램 사용법 6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좋아요" 버튼 실수로 누름 방지

InstaSnoop 공식앱을 iOS기기에 까는 순간 첫번째 인스타그램 사용법은 완료됩니다. 일단 모든 사진에 "좋아요" 기능 자체가 없어지고 이제 마음데로 포토들을 서핑 할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사진 확대 (줌인) 하기

인스타그램은 사진 확대 (줌인)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InstaSnoop이 이 기능을 제공해주죠. 스마트폰에서 일반적으로 두손가락을 사용해서 확대하듯이 사진을 줌인하고 또 줌아웃을 하면 됩니다. 참 쉽죠?




3.  공식적으로 "팔로우"하기는 싫은데 구독하고 싶다면?

이럴때는 바로 "스눕리스트" (Snooplist) 기능이 있습니다. 참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도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 사용법은, 비공식적으로 팔로우하고 싶은 사진이나 인스타계정 페이지에서 우측 하단에 "add to snoopolist"를 눌러주면 바로 스눕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웹브라우저 북마크 또는 즐겨찾기에 해당되는 옵션이라고 보면 되죠. 불러올 때는 앱 상단 우측에 돋보기 모양의 하트 표시를 눌러주면 됩니다.




4.  나는 팔로우 중인데 날 버린 사람은 누구?

팔로워 숫자가 감소하고 있나요? InstaSnoop 앱을 통해서 여러분의 네트워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팔로워들을 보면 누가 팔로잉하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팔로워에서 나갔는지를 알 수 있고 서로 팔로워가 되어 있는 유저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5.  계정 쉽게 바꾸기 (스위치)

인스타 이용자 중 애완동물이던 아들딸이던 다수의 계정을 돌려가면서 이용하는 분들은 InstaSnoop을 통해 쉽게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앱 좌측상단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해서 "SWITCH ACCOUNTS"를 누르면 됩니다. 물론 그전에 "add accounts"를 통해서 추가 계정들을 등록해 놔야겠죠.




6.  "정상적인" 인스타그램 사용법 원상복귀

몰래 숨어서 인스타그램 이용하는 것을 멈추고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화면 우측아래 3개의 점을 눌러주면 공식 인스타그램앱으로 연결해줍니다.




TAG: 인스타그램 사용법 , 유용한 팁 , 고수 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