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새탭으로 열기 3가지 방법 - 마우스 가운데 클릭?

크롬 새탭으로 열기 3가지 방법 - 마우스 가운데 클릭의 비밀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다 보면 링크를 클릭하는데 기존 서핑하던 페이지를 닫지 않고 크롬 새탭으로 열기를 시도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여러 새탭을 띄우게 되면 컴퓨터가 많이 느려질수 있지만, 여러 정보를 함께 보고 싶을 때는 크롬 새탭을 여러개 띄어놓는 것이 효율적이기도 하죠. 크롭 웹브라우저에서 새로운 탭을 띄울 때 3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텐데, 아마 두 방법은 익숙할 수 있지만 세번째 팁은 다소 생소하게 다가올 수도 있죠. 하지만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함 같이 보시죠.



 크롬 새탭으로 열기 첫번째 방법: 오른쪽 클릭

열고자 하는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한 다음, "새 탭에서 링크 열기"를 눌러줍니다. 참고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한 다음, 알파벳 "T"를 키보드에 눌러도 바로 새 탭이 열리게 되죠.




■  크롬 새탭으로 열기 두번째 방법: 왼쪽 클릭

새로운 탭으로 열고자 하는 텍스트 링크나 이미지링크를 콘트롤키를 눌러주면서 동시에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PC에서는 콘트롤 (Ctrl)키고 맥에서는 ""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크롬 새탭으로 열기 세번째 방법: 중간 클릭

마지막 방법은 위 2가지 방법과 다르게 단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것이 끝납니다. 원하는 링크에 마우스 포인터를 갔다 데고 마우스 중간에 있는 스크롤 버튼을 한번 클릭해주면 바로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새탭으로 열리게 되죠. 역시 두 클릭이나 키보드를 같이 이용하는것 보다 한번의 클릭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죠. 단, 하나의 단점으로 스크롤휠을 클릭해야되기 때문에 가끔식은 손가락이 빗나가거나 클릭보다는 스크롤이 되어버릴 수 있어서 유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