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토이저러스 타임스퀘어 플래그쉽 스토어 문닫는다

뉴욕 토이저러스 타임스퀘어 플래그쉽 스토어 문닫는다



타임스퀘어의 전설적인 뉴욕 토이저러스 (Toys R Us) 플래그쉽 스토어가 2015년 12월을 마지막으로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영화에 소개되고 미국 어린이들의 로망인 뉴욕 토이저러스는 아쉽게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끝으로 더 이상 그 휘엉찬란한 모습을 못보게 되었네요. 



뉴욕 토이저러스의 대변인인 일리사 피에라 (Alyssa Peera)가 비즈니스 인사이더에게 말하기를 내년부터 3,100평짜리 플래그쉽 스토어의 리스를 재계약하지 않겠다고 밝혔죠. 참고로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 플래그쉽 스토어에는 거대한 내부용 관람차부터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바비인형 집과 60미터 크기의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공룡이 있죠.


이 전설적인 장난감 플래그쉽 스토어는 공식적으로 2015년 12월 30일에 문을 닫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마지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엄청난 인파가 몰렸었죠. 2001년에 처음 문을 열었던 뉴욕 토이저러스 맨하탄 스토어는 14년만에 문을 닫게 되었는데, 현재 맨하탄에서 여러 다른 위치들을 물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에 뉴욕을 방문하게 될 경우, 이 곳을 가고 싶었더라면 꼭 위 내용을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