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같은 특이한 시스루 와인랙 (Wine Rack) "PINETTI"

300달러가 살짝 못미치는 가격 (정가 USD $295, 36만원)에 Harlequin Illusions사는 빨간 오크나무로 만든 와인랙을 자사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Pinetti 와인랙은 매우 특이한 부분이 있는데, 바로 옆면에서 바라보면 와인병들을 너놓은 상태에서도 랙이 텅 비어있게 보인다는 점이죠.  

사실 우리 눈을 감쪽같이 속이는 이 마술같은 Wine Rack의 비밀은 마술가들이 가장 애용하는 도우미(?)를 사용했답니다. 아래 보이는 구글 특허 검색 (Google Patent Search)을 통해서 모든 비밀이 들어나는데, 이 와인랙은 내부에 45도 각도의 거울들을 설치해서 빈것 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Pinetti는 와인병을 꽂아 넣어도 중간 부분이 텅 빈것 같이 보이게 되죠. 다만, 이 랙은 12병을 꽂을 수 있는데, 45도 거울들 뒤에 있는 6병까지만 숨겨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뜻은 정말 눈속임으로 인테리어 데코를 꾸미고 싶다면 한번에 6병만 보관해야 할 듯 하네요. 

참고로 위 사이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면 이 Pinetti는 벌써 완판이 되어 품절 상태고, 장인이 다시 직접 만들고 있다는 안내 문구가 친절하게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