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내 생일날 한껏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 20가지

일 년 중 내게 가장 특별한 하루는 바로 내가 태어난 생일이 아닐까요? 다행히(?) 우리나라에서는 여러 브랜드들이 고객의 생일 축하해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이 소중한 하루를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들과 알차게 지내려면 지금부터 스마트인컴에서 알려주는 2016년, 20가지의 무료로 누릴 수 있는 생일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1.  대한항공 생일 케이크 서비스 (무료)

대한항공은 이코노미 클래스를 타더라도 탑승 전날 미리 고객센터 문의전화 (1588-2001)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생일 케이크를 신청한다면 식사 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동석하는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를 위해 하늘에서 받아보는 깜짝(서프라이즈) 케이크 서비스를 요청할 수도 있죠.


2.  스타벅스 공짜 음료 (무료)

돈 한푼 안들이고 적립금마저 없어도 무료로 들은 스타벅스 카드 회원이라면 생일 전후 14일 간 톨 사이즈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샷이나 시럽, 휘핑, 자바칩 등 엑스트라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3.  도미노 피자 파티 (할인)

생일을 맞이해 피자파티를 열고 싶다면 도미나 피자에서 하나가 아닌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생일이 속한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모든 온라인 주문은 20%, VIP 고객에는 50% 그리고 방문포장에는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죠. 


4.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할인)

미스터피자는 생일 1주일 전부터 30일 이후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했을 때 20%를 할인해줍니다. 하지만 역시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죠. 

5.  CGV 생일 콤보 (무료)

생일날 영화 한편이 땡긴다면 가까운 CGV 영화관을 찾아보세요. 일단 신분증으로 생일 인증만 해주면 음료 2잔과 쉐이크 팝콘 라지 사이즈로 구성된 CGV 생일 콤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음료와 팝콘은 다른 종류로도 변경이 가능하고요. 다만 생일 전 후 7일, 총 2주 안에 사용해야 됩니다. 참고로 이 생일 콤보로 8,500원을 세이브할 수 있답니다.


6.  메가박스 할인권 (무료/할인)

메가박스는 CGV 보다는 살짝 약하지만 그래도 아무 콤보에 적용할 수 있는 2,000원어치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VIP 회원일 경우에는 생일 해당월 방문 시 오리지널 팝콘 라지 사이즈와 레귤러 음료 2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죠.


7.  롯데시네마 할인권 (할인)

롯데시네마는 생일이 속한 한달 안에 롯데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8.  에버랜드 생일 우대코푼 (할인)

타 테마파크(놀이공원)와는 달리 에버랜드는 워낙 티켓할인을 받기 어렵기로 알려져 있죠. 하지만생일 일주일 전부터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30% 할인 우대쿠폰을 이메일로 발송해주고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총 4명이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우대쿠폰은 생일 10일 후까지 유효하죠.


9.  롯데월드 생일자 우대 (할인)

롯데월드는 거의 매달 생일자 우대 혜택이 약간씩 바뀝니다. 그래도 대부분 생일자와 동반 1인한테 50% 할인을 주는데, 추가로 제휴카드 생일자한테는 특별우대로 무려 67%까지 할인을 해주기도 하죠.


10.  서울랜드 반값 자유이용권 (할인)

놀이동산들 중 가장 꾸준하게 생일 할인을 진행해온 서울랜드는 주민등록상 생일날 기준으로 전후 14일 내로 자유이용권 5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1.  던킨도너츠 무료 도넛 + 커피 (무료/할인)

던킨도너츠는 해피포인트카드 적립과 20회 사용횟수를 채운 고객에 한해서 생일 2주 전후로 도넛 1개와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 또는 3,000원 커피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12.  파스쿠찌 무료 커피 (무료)

파스쿠찌는 해피포인트카드 적립과 10회 사용횟수를 채운 고객에 한해서 생일 2주 전후로 사용할 수 있는 레귤러 사이즈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때, 꼭 아메리카노를 고를 필요 없이 원하는 모든 커피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죠.


13.  엔제리너스 무료 아메리카노 (무료)

엔제리너스는 앱을 직접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생일날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4.  탐앤탐스 무료 아메리카노 (무료/할인)

탐앤탐스 어플 ‘마이탐’을 사용하면 생일날 무료로 사이즈업 쿠폰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 골드멤버라면 아메리카노 1잔과 샷, 시럽 추가 등을 받을 수 있죠.탐앤탐스 어플 ‘마이탐’을 사용하면 생일날 무료로 사이즈업 쿠폰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 골드멤버라면 아메리카노 1잔과 샷, 시럽 추가 등을 받을 수 있죠.


15.  베스킨라빈스 (무료)

베스킨라빈스는 생일을 맞은 고객한테 7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는 블라스트를 하나 사면 동일 종류로 하나 더 무료로 제공하고 (1+1), 케이크 구매 시 싱글 레귤러 1개 쿠폰 2매를 증정합니다. 이 무료 혜택은 생일이 속한 달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죠.


16.  무스쿠스 뷔페 9명 할인 (할인)

생일날 배터지도록 무스쿠스 씨푸드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홈페이지 회원 정보에 지정한 생일 앞뒤로 7일간, 총 15일 이내로 식사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동반 8인까지 할인이 적용되죠. 


17.  매드포갈릭 모바일 혜택 (무료)

매드포갈릭은 주문 전에 모바일 카드를 먼저 보여줘야 생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생일 전후로 10일, 총 21일 안에 bread나 statter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하우스와인 레드나 화이트 한잔도 무료로 제공되죠.


18.  국내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생일혜택 (할인)

- 빕스: CJone 카드 제시하면 결제금액에서 10,000원 할인, 타 제휴할인카드와 중복 사용 가능, 올해부터 60일 이내로 이용 가능함.

- 애슐리: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했을 시치즈케이크,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중 1개 포장 또는 뉴욕 스톤 스테이크 무료 제공. 생일 전후 7일간 사용 가능함.


19.  외국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생일헤택 (할인)

- 아웃백: 부메랑클럽 생일 쿠폰으로 10,000원 할인, 타 제휴할인카드와 중복 사용 가능, 생일 기점으로 전후 15일 사용 가능함.

- TGI프라이데이: 매달 생일 혜택이 바뀌는데, 온라인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발급된 쿠폰을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로드 뷰티샵 (할인)

- 이니스프리: 생일 발행 후 7일 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40%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리따움: 마몽드 핸드크림 또는 ‘려’ 샴푸 키트를 증정해줍니다.

- 미샤: 생일 당일 포함 7일 내로 10,000원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