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중국 월마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상품 11가지

아무리 중국에는 없는 것이 없다지만, 중국의 월마트(WalMart)는 '세상에 이런일이'가 놀랄 정도로 정말 메가 스토어급입니다. 보통 한국 관광객들은 문화차이로 인해 이곳에 처음 가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입이 벌어지고 몹시 당황하게 된다고 하죠. 실제로 보기 전에는 절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기이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가기 전에는 마음의 준비를 꼭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실제 중국 월마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상품 11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신선한(?) 악어입니다. 심지어 입에 사과를 물고 있네요. 혹시 한 마리를 통채로 사기에 너무 부담스럽다면, 입 부분만 따로 떼서 포장된 상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2. 

악어 떼 바로 옆에는 영화에서나 봐온 무시무시한 상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것을 도대체 어떻게 집에 가져갈까요?


 3. 

배터리를 사면 3개의 스니커즈를, 오렌지 주스 한통을 사면 딸려오는 옥수수기름까지? 도대체 예측할 수 없는 상품들의 조합입니다.


 4. 

과일처럼 하나 하나 만져보며 고기를 살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부위별로 골라 담을 수 있죠.

 5. 

맛있는 식용 거북이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거북이가 싫다면 포장된 냉동 거북이를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죠.


 6. 

여기는 식용 개구리도 팔고 있군요. 저 정도 높이면 뛰쳐 나오지 않을까요?


 7. 

쌀과 소세지는 원하는 만큼 퍼갈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누구나 손으로 만지고 기침을 했을 수도 있겠죠.


 8. 

중국 월마트에서는 말린 오징어도 매장에 매달아 놓고 판매합니다. 이쯤 되면 매장 내에 여기저기서 풍기는 오징어, 개구리, 고기 냄새가 이제는 구분하기조차 어렵습니다.


 9. 

우리나라 대형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계란과는 매우 색다른 종류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게 았겠네요.


 10. 

아래는 그 유명한 '고기맛 캔디'입니다. 실제로 먹어본 우리나라 사람들 중 입맛에 맞다고 하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육포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보너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물'입니다. 정말 먹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신비의 다이어트 물인가요? 그럿다면 당장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댓글(4)

  • 후니
    2017.04.06 12:33 신고

    기름사면 오랜지 주스를 주는건데요.... 스니커즈사면 배터리 주공~ 글고 자라는 오른쪽 냉동은 마리당 가격이고 왼쪽은 500g당 얼마인데 냉동이 더 싼데요.. 쌀과 소세지는 저래 담아놓고 퍼서 무게로 계산하는데 그래 따지면 우리나라도 마트에 수산물이나 고기 누가 기침하지 않았를까요? ㅋㅋㅋㅋ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어케사요 누가 기침하고 만지는데 ㅋㅋㅋ 마트가 우리나라 말로 하면 시장인데 ㅋㅋㅋ 시장에서 저런게 이상한건가요? 나만 안이상한건가?

  • pkudoc
    2017.04.06 20:5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마로
    2017.04.06 23:5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장난하니
    2017.04.12 22:31 신고

    월마트 전국 체인이 저런거 아니다
    일부 월마트에서 저런거다
    글고 뭐 오렌지 주스를 사면 식용유를 줘???
    반대라면 모를까 확인제대로 한게 맞는지
    내가 중국이 10년 살았다
    글고 글이 중국을 폄하하는 느낌이 강하네

    그냥 다름을 인정하고 살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