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회접속사이트] 차단된 사이트우회하는 방법 10가지

우회접속사이트 - 차단된 사이트우회 하는법 10가지!


우리나라에서 흔히 불법 도박관련 또는 19금 자극적인 사이트들을 국가차원에서 차단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페이스북이나 여러 SNS 사이트들을 차단하죠. 미국이나 유럽에서도 여러 기업들이나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사이트들을 차단하는데 심지어는 개인 이메일부터 블로그도 막습니다. 정말 타당한 이유로 또는 급하게 접속하고 싶은데 들어갈수가 없으면 참 곤란하겠죠? 그렇다면 이렇게 차단된 사이트우회 하는 방법과 우회접속사이트 10가지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prx2.unblocksit.es

일단 우리나라만 놓고 보면 국내 차단 필터인 warning.or.kr을 가장 쉽고 빠르게 사이트우회하는 방법으로 prx2.unblocksit.es를 사용하면 됩니다. 아무 우회접속사이트 접속이나 따로 프로그램 설치없이 이용이 가능한데, 웹브라우저 검색창에 원하는 차단된 링크를 치고 바로 ".prx2.unblocksit.es"로 마무리 지으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차단된 포커사이트 "pokerstars.net"을 들어가고 싶다면,



이런식으로 원하는 사이트 URL + .prx2.unblocksit.es 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2.  URL 대신에 IP 사용하기

차단된 사이트가 어떤 소프트웨어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했느냐에 따라 달려있지만 어쩔 때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URL (www.naver.com, www.tistory.com) 말고 웹브라우저 검색창에 IP 주소를 입력하면 사이트우회가 가능합니다. 그럼 원하는 사이트의 IP는 어떻게 찾을까요? PC를 사용하신다면 윈도우에서 시작 --> 실행 --> "cmd" 를 입력해주세요. 그런 다음 커맨드 창에서 "ping 도메인이름.com"을 치고 엔터를 누르면 IP가 뜹니다. 맥에서는 터미널을 사용해서 똑같이 해주시면 되죠. 이 부분이 너무 어렵다면 www.whatsmyip.org 에서 IP를 검색할 수 있답니다.




3.  프록시 서버

해외에서는 프록시가 아마 가장 자주 사용되는 사이트우회 방법 중에 하나죠. 프록시는 네트워크 제한들을 쉽게 제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접속했다는 기록까지 추적할 수 없게 해줍니다. 대표적인 프록시 우회접속사이트로는 free-proxyserver.com 와 hide.me/en/proxy 가 있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원하는 차단 사이트 URL을 입력하고 엔터만 누르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4.  단축 URL (짧은 주소)

가끔식은 차단된 URL을 단축 URL로 변환시켜주면 접속이 가능해집니다. 단축 URL을 제공하는 우회접속사이트로는 대표적으로 moourl.com과 snipurl.com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5.  구글 캐시

대부분의 검색 엔진들은 웹페이지의 캐시된 버젼을 저장해 놓습니다. 구글은 각 웹페이지의 스냅샵을 찍어서 백업으로 과거 버젼을 가지고 있는거죠. 가장 최근 페이지는 아니더라도 당장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구글검색에서 원하는 사이트를 검색한 후 "Cached" 링크를 클릭해주거나 단순히 검색창에 "cache:www.도메인이름.com"을 입력해서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6.  인터넷 기록 보관소

Wayback Machine은 무료 인터넷 서비스로 외국 우회접속사이트입니다. 구글캐시와 마찬가지로 거의 모든 인터넷상에 있는 웹페이지들에 대한 기록들을 보관하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 캐시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7.  이메일로 웹사이트 받기

Web2Mail은 무료 우회접속사이트 서비스로 여러분이 접속하고자 하는 차단된 사이트의 URL을 www@web2mail.com으로 제목에 쓰고 이메일 보내면 뚤려진 사이트를 바로 보내주죠. 




8.  PDF 파일로 접속하기

PDFmyURL을 사용하면 아무 웹페이지를 PDF파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차단된 URL을 입력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PDF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죠. 




9.  구글번역기로 돌리기

구글번역과 같은 온라인 번역기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번역하면서 구글의 서버에 저장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사이트우회가 쉽게 됩니다. 한가지 팁으로, 아무 언어로 번역을 돌린 다음 바로 원하는 언어(한국어)로 번역을 다시 돌려주시면 됩니다. 구글번역이 안된다면 Altavista 번역 사이트를 사용해도 되죠.




10.  구글 모바일 버젼

구글 모바일로 대부분의 차단된 사이트우회가 가능합니다. 단순히 웹브라우저 검색창에 "www.google.com/gwt/n?u=도메인이름.com"을 입력해서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물론 CSS나 Javascript를 많이 제거한 모바일 페이지 형식으로 보여주지만 차단된 사이트들을 바로 보여주죠.




TAG: 우회접속사이트, 사이트우회, 차단된 사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