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VPN 프로그램 10가지, 인터넷을 익명으로 이용하자

인터넷을 익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VPN 프로그램 10가지




인터넷 이용자라면 가상 사설망 서비스 (Virtual Private Network Service 또는 VPN)가 데이터 연결을 암호화해서 여러분의 PC 또는 모바일 기기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VPN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익명" 인데요, 대부분 무료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VPN을 찾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죠. 하지만 어떤 ISP들은 정부 요청에 따라 로그 기록을 남겨두는 곳들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아래 소개해드릴 무료 VPN 프로그램들은 전혀 그러한 제한을 두지 않는 국가들에 서버를 갖추고 있어서 완벽한 익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터넷상 몇백개의 유료 VPN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제대로 된 익명 서비스조차 제공하지 못하는 사이트들도 많답니다. 하지만 다행히 무료 VPN 프로그램들을 어렵게 구해서 간추려봤는데, 아래 제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무료 VPN 프로그램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황에 맞게 잘 쓰세요~


1.  AceVPN

www.acevpn.com

이 서비스는 13개 나라에 서버를 두고 원래 오직 초대만으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2개의 유료 서비스와 1개의 무료 서비스로 진행중이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애플 팩, 리눅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CyberGhost

www.cyberghostvpn.com

무료 VPN 프로그램으로 독일 IP들로 연결을 우회시켜줍니다. 한달에 1GB 트래픽으로 제한되어 있는데, 인터넷 서핑과 채팅 그리고 이메일까지는 무난합니다. (필수가 아닌) 추가 금액도 꽤 괜찮은 가격에 매겨져 있네요.




3.  Free VPN by WSC

www.thefreevpn.com

위 프로그램들보다 훨씬 깔끔한 디자인으로 특히 미국이나 영국에 제한된 스트리밍 서버들 상대로 효과적입니다.



4.  Your Freedom

www.your-freedom.net

쉽게 여러분의 네트워크 주소를 숨겨주는데요, 이 무료 서비스는 하루에 6시간 또는 일주일에 15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본 OpenVPN 모드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윈도우와 맥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5.  Hotspot Shield

www.hotspotshield.com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무료 VPN 프로그램 클라이언트입니다. 훌루(Hulu)가 처음 런칭이 되었을 때 인기를 탔었는데요, PC와 맥 호환은 물론 무제한 트래픽에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6.  It's Hidden

www.itshidden.eu

네덜란드에 위치한 It's Hidden은 128-비트 암호체계를 사용해서 자신들의 서버로 연결하는 통로를 더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참고로 로그 기록을 전혀 남기지 않죠. 앱스토어에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7.  OkayFreedom

www.okayfreedom.com/en/

이 서비스는 1GB 트래픽 외에도 무료로 500MB를 추가로 주는데요, 독일과 스위스, 영국 그리고 미국 사이에 서버를 마음데로 고를 수 있습니다.



8.  PacketiX.NET

www.packetix.net/en/

일본 서비스로서 엄청난 속도와 안전감을 자랑하는데요, 유저 인터페이스도 꽤 잘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VPN 커넥션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해야 되고 현재로는 맥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9.  Spotflux

spotflux.com

가장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가진 Spotflux는 몇개밖에 없는 버튼으로 모든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냥 설치하면 바로 모든 것이 작동됩니다. 단 한가지 단점은 살짝 느린 속도입니다.




10.  TorVPN

torvpn.com/free.html

TorVPN은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VoIP (인터넷 통화)에 있어서 가장 안전하고 추적이 불가능한 서비스로 여겨집니다. 무료 버젼은 한달에 1GB 트래픽 제한에 윈도우와 맥,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