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3세의 토니 투터니 (Tony Toutouni)는 미국 LA에서 여러 초호화 나이트클럽 체인을 운영하고 있는 비즈니스맨입니다. 집안이 어려워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자동차 수리공으로 일한 그는 악착같이 벌어 모은 돈으로 바닥부터 치고 올라가 클럽 오너가 된 자수성가 케이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나이트클럽 체인 외에도 슈퍼카 딜러, 레스토랑, 카페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무려 150만명의 SNS 팔로워들을 보유한 그는 누리꾼들의 비난속에서 문란하고 화려한 사생활을 보여주고 있죠. 하지만 최근 그의 행보가 180도 바뀌었다고 하는군요. 다음은 백만장자 나이트클럽 오너의 수위 높은 초특급 미녀들과 돈자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973년생의 토니 투터니는 자칭 억만장자라고 하지만, 현재까지 확인된 그의 재산은 7,500만달러 (8,501억2,500만원) 그리고 연 수입은 650만달러 (73억7,000만원)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의 주 수입원은 사업이 번창하면서 사들인 여러 나이트클럽에서 나온다고 하죠.
▼헐리우드와 베벌리힐스에 위치한 토니의 나이트클럽은 아래 보이는 니키 미나즈, 플로이드 메이웨더, 크리스 브라운, 웨슬리 스나입스, 그리고 댄 빌저리언까지 여러 유명 VVIP들을 단골로 입장하는 곳입니다. 물론 이들은 토니의 거대한 인맥이기도 하죠.
▼토니는 대부분의 현금 수입을 바로 술 장사에서 벌어들였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광란의 파티에서는 항상 미녀들과 현금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죠.
▼나이트클럽 오너 토니의 현금 사랑은 정말 대단합니다.
▼최근 아래와 같이 한 여성이 돈다발 속에 파묻혀 있는 사진을 게시면서 큰 논란을 일으켰는데, 그는 이 사진과 함께 "내가 아침마다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은 이유 두 가지"라는 글을 남겼죠.
▼억만장자이던 백만장자이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에게는 엄청난 돈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토니는 이 많은 현금을 어디에다 쓸까요?
▼먼저 그는 자신의 재산과 클럽들을 지키기 위해 개인 무기고를 마련했습니다.
▼아이폰 6S가 출시되었을 때는, 자신의 클럽 직원들한테 선물로 나눠주려고 아래와 같이 잔뜩 사들였죠.
▼그의 대저택 안에는 슈퍼카부터 클래식 자동차들까지 잘 모셔(?)져 있습니다.
▼한 번씩 주유를 할 때는 모두 끌고나와서 단체 서비스를 받기도 하죠.
▼아래는 토니가 최근 구입한 클래식 쉘비 머슬카입니다.
▼토니가 현재 자신의 이름으로 보유한 차량들로는 롤스로이스 고스트부터 벤틀르 GTC, BMW i8, 롤스로이스 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스파이더, 쉘비, 벤츠 G63 AMG 그리고 아래 보이는 RXC 터보 500 등이 있죠.
▼아, 그가 자랑하는 괴물급 트럭을 빼 놓을 뻔 했네요.
▼역시 그의 300만달러짜리 걸프스트림 개인전용기를 빼 놓을 수 없죠. 그리고 두 대의 전용기가 더 있습니다.
▼또한 두 대의 헬기까지 갖추고 있죠.
▼그 헬기를 이륙시켜 놓을 수 있는 슈퍼요트까지 구입하게 되었는데, 토니는 순전히 파티용으로 쓸 목적으로 400만달러를 지불했다고 하죠.
▼토니 투터니는 전형적인 플레이보이로 미녀들을 과시하는데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여행을 떠날때도 미녀들과 꼭 동행을 하죠.
▼또한 그의 나이트클럽들과 레스토랑들은 최고의 미녀들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토니는 그가 모두 한명 한명 자신이 뽑았기 때문에 그 수준(?)을 책임진다고 하죠.
▼하지만 한 때 여성들을 비하하는 사진들을 SNS에 올리면서 엄청난 질타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토니는 자신의 삶에서 미녀들을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라고 합니다.
▼지난 주 갑작스럽게, 토니는 자신의 17살 연하 여자친구 줄리안 니콜(26)과 약혼해 성공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SNS상에서 미녀들과의 문란한 사생활과 광란의 파티로 유명해진 이 백만장자 나이트클럽 오너가 약혼 후 과연 어떻게 바뀔지 여러 온라인 매체들이 현재 초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