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원 매출기록한 게임회사에서 20주년 때 주는 직원 선물

회사에 대한 충성은 어떻게 표현될까요? 그리고 회사는 직원의 충성에 어떠한 보답을 해줄까요? 보통 사람들은 한 회사에 오래 복무하는 것을 그 회사에 대한 충성심을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잘나가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직원들이 오랜 기간동안 회사에 다닐 시, 근속수상 기념으로 금반지를 주거나 해외 여행을 보내주는 경우도 있죠. 그런데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를 만들어 특히 한국에서 오래 사랑 받아 온 블리자드(Blizzard)사는 조금 독특한 근속 선물을 준다고하는데요. 다음은 스타 만든 회사에서 근속 2, 5, 10, 15, 그리고 20주년 때 주는 직원 선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커스텀 머그컵

근무 2주년

입사한지 2년만 지나면 블리자드는 3년차로 넘어가는 직원에게 자사 캐릭터들이 새겨져 있는 머그잔을 줍니다.


 2.  대검

근무 5주년

블리자드는 절대 똑같이 생긴 칼을 두번 다시 만들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근무 5년을 마친 직원들은 자신의 이름이 새져겨 있는 실제 검을 받게 됩니다.


 3.  칼과 방패

근무 10주년

5년간 블리자드에서 준 칼만 모셔다 두고 있었다면, 10주년 때는 드디어 방패를 선물로 줍니다. 물론 이전에 받은 칼과 비슷한 컨셉 디자인의 방패를 받게 되죠.

 4.  다이아몬드 반지

근무 15주년

마치 슈퍼볼 우승 링과 비슷하게 생긴 아래 반지는 수많은 다이아몬드가 박혀져 있는데요. 블리자드에서 15년이나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바로 이 반지를 끼고 위풍당당하게 걸어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5.  블리자드 투구

근무 20주년

20년을 꽉꽉 채웠을 경우, 고객은 근속 기념으로 아래와 같은 헬멧을 받게 됩니다. 이 헬멧의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현재 블리자드는 25주년과 30주년을 대비해서 미리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꾸며보고 있습니다.


댓글1

  • Immotal
    2017.11.28 16:3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