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순간에 포착된 밀리터리 사진 모음 톱20

미군은 실전에서든 훈려에서든 세계에서 가장 첨단 기술을 결합한 장비들과 무기들을 활용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기술을 활용한 액션 모습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죠. 다행히 최근 카메라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어디에서나 HD 이미지들을 찍을 수 있기에 수 많은 어메이징한 밀리터리 포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완벽한 순간에 포착된 미군 밀리터리 사진 모음 베스트 2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미 공군 동료끼리 정말 짓궂은 장난을 치고 있군요. 저 공군장교는 0.1초 뒤면 물에 흠뻑 젖을 것도 모르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2. 

쿠웨이트 우다이리 사격장에서 M136 AT-4 대전차로켓포로 훈련중인 미육군 3보병사단 3여단 병사들의 모습입니다.


 3. 

아프가니스탄 남쪽 판자와이 지구에서 미육군이 곡사포를 발사하는데, 그 충격으로 인해 주변 자갈밭이 모두 위로 튀어버리네요.


 4. 

멕시코 만 10,000피트 상공에서 폭탄탐지견과 함께 CH-47 치눅 헬기에서 뛰는 미공군의 모습입니다.

 5. 

덴마크 공군 조종사가 뒤에서 날라오는 미사일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6. 

미 해병대 소속의 '블루엔젤스'는 보고도 믿기 어려울 현란한 싱크로나이징 에어쇼를 선보이고 있죠.


 7. 

세계 최강 전차 M1 아브람스가 포탄을 쏘는 모습입니다. 마치 만화영화에 나오는 에너지 무기 같군요.


 8. 

FA-18이 땅으로 추락하기 0.07초 전, 조종사는 안전하게 사출좌석을 이용해 탈출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9. 

아래도 마찬가지로 순식간에 수만개의 조각들로 폭파될 탱크의 마지막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 

USS아이오와는 미해군이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핵탄두를 함정으로서 400mm 발사포를 9개나 장착하고 있죠. 아래는 9개가 연달아 바다위에서 발사되는 모습입니다.


 11. 

대전차유도미사일 M1134 스트라이커가 미사일을 발사하는 모습이죠. 마치 스턴건이나 테이저총과 같이 전류가 뒤에서 흐르는듯 합니다.


 12. 

이스라엘제 Soltam K6 120mm 박격포는 무려 7.2km의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죠.


 13. 

미 해병대 소속 윌리엄 비 병장은 2008년 헬먼드 지구에서 탈리반으로부터 공격당해 귀 한쪽을 잃게 되었습니다. 동료가 사진을 찍다가 갑작스럽게 공격을 당했죠.


 14. 

미 해병대의 사일런트 드릴 플래툰 위로 블루엔젤스의 거대한 '팻 앨버트'가 날아가는 모습입니다.


 15. 

아프가니스탄에서 한 미 육군이 FGM-148 재벌린 대전차미사일을 발사한 직후 모습입니다.


 16. 

미 공군사관학교 졸업식에서 모자를 하늘 위로 날리자마자 F-16 전투기들이 하늘 위로 가로지르는 멋진 순간입니다.


 17. 

미군은 아프가니스탄 사막에서 가끔씩은 이런 장난을 쳐보기도 하죠.


 18. 

이것이 바로 소닉붐의 모습입니다. 다행히 우리는 이 소리를 들을 수가 없죠.


 19. 

완벽한 타이밍에 추락한 전투기를 탈출하는 모습입니다.


 20. 

마지막으로 헬기 위에 사뿐히 앉아 있는 F-16의 모습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