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개장 될 세계최초 온천식 '스파' 놀이공원

'재팬타임스'와 '매셔블'에 따르면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도시 벳푸에서 이제 곧 온천식 스파 놀이공원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뜨끈한 온천물이 담긴 롤러코스터와 테마파크 전체가 스팀으로 휩싸인 채 놀이기구들을 즐길 수 있다는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온천 도시 답게 아무도 시도하지 못한 이색 스파 리조트를 선보이고 있죠. 다음은 일본에서 개장 될 세계 최초 온천식 '스파' 놀이공원 'SPAmusement' (스파뮤즈먼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일, 벳푸의 야스히로 시장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튜브에 공개될 이 스파뮤즈먼트의 홍보영상이 100만 뷰를 달성할 시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개된지 불과 1주일 만에 200만 뷰를 찍으며 크게 바이럴을 타고 있는 이 영상 덕분에 야스히로 시장은 스파뮤즈먼트 놀이공원 프로젝트를 정식으로 시작하겠다는 발표문을 냈죠. 그럼 이 세계 최초 온천식 스파 놀이공원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요?


▼먼저 한 명씩 롤러코스터 탑승할 수 있는 롤러코스터는 좌석 전체가 개인용 온천탕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엄청난 속도로 지나갈 때 마다 온천물이 쏟아져 나오는군요.


▼벳푸 시는 1분당 무려 83,058리터의 온천 물이 솟아나는 지구 최대의 온천 지역입니다.

▼이 놀이공원에서 이용될 케이블카 역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각종 게임을 즐길 때도 자욱한 스팀을 경험할 수 있죠.


▼'스파뮤즈먼트'에서는 모두 맨발로 다니고 수건을 두른 채 일반 온천 리조트와 비슷하게 다니면 됩니다.


▼심지어 회전목마에도 온천탕이 같이 돌아가기 까지 합니다. 야스히로 시장에 따르면 국적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 스파 놀이공원은 아직 개장일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매셔블을 통해 전해왔습니다.


▼현재 200만 뷰를 넘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스파뮤즈먼트의 홍보 영상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