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상자로 변신하는 초경량휴대용 접이식 유모차!

작은상자로 변신하는 초경량 휴대용 접이식 유모차!



요즘 페이스북에서 책가방보다 더 작게 변신하는 초경량 휴대용 접이식 유모차 동영상이 부모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무려 900만명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동영상은 유아제품 SNS 전문가 제이미 그래이슨(Jamie Grayson)이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TheBabyGuyNYC"에 선보였는데요, 저번주 일요일에 열렸던 라스베가스 ABC 키즈 엑스포에서 직접 보고 올렸답니다.



GB Child USA에서 제작한 이 "Pockit Stroller" 접이식 유모차는 무게가 4킬로그램밖에 안나가는데 완전히 접으면 30cmx 35cm x 18cm 크기가 됩니다. 아래 보여지는 움짤에서는 이 초경량 휴대용 접이식 유모차가 어떻게 접히는지 보여주는데요, 접은 상태로는 비행기 좌석 아랫부분이나 위 짐칸에 쉽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접이식 유모차를 다시 피는것도 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바로 원상복귀가 돼죠.



그래이슨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접이식 유모차 동영상을 올린지 이틀만에 20만개의 공유와 5만명의 '좋아요'를 기록하면서 부모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내년 4월에 공식적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 이 GB Child USA의 "Pockit Stroller" 접이식 유모차는 초경량 휴대용임에도 불구하고 6개월에서 25킬로그램 아기까지 태울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이 작은 접이식 유모차에도 5킬로그램 양의 물건을 실고 다닐수 있는 바스켓이 달려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