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매트 추천] 요가 효과를 끌어올리는 9가지 아이템

요가매트 추천 - 요가 효과를 끌어올리는 9가지 핫 아이템


최첨단 디지털 요가매트부터 자연환경을 생각해서 한땀한땀 만들어진 요가매트 추천 아이템들은 가격도 저렴할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희소성도 높죠. 요가매트 추천 시, 뭐니뭐니해도 요가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자기 몸과 리듬에 가장 맞는 아이템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루틴부터 몸매 체형, 빈도수, 스타일, 그리고 난이도 레벨까지 요가 효과를 좌우하는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는데, 아래 소개할 9가지 요가매트 아이템들을 보고 잘 비교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요가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요가매트 추천 톱9 



1.  LUNAR - 인터액티브 디지털 매트

유튜브를 통해서 요가를 연습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LUNAR는 LED라이트를 장착한 요가매트와 TERA 어플을 이용한 인터액티브 디지털 매트입니다. 매트에 센서도 따로 장착되어 있어서 기본적인 자세는 물론 눌려지는 무게와 동작들을 스마트기기 어플을 통해서 맞춰나가줄 수 있죠.




2.  Liforme Mat - 자세 바로 잡아주기

Liforme Mat는 바른 요가 자세를 시도해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3.  Yoloha Mat - 친환경 재질

욜로하 매트는 친환경 코르크 재질로 만들어진 요가매트 추천 상품입니다. 지중해에서 직접 공수해온 이 코르크는 100% 재활용이 가능하답니다.




4.  Atmananda Yoga Mat - 포즈의 정석

Atmananda Yoga Mat는 세계 최초로 수학적으로 제대로 된 포즈를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된 요가매트 입니다. 100% 천연 고무로 만들어진 Atmananda는 정확한 선은 물론 자세 각도도 추천해주고 있죠.




5.  Curiosity Lager - 룰루레몬의 요가 맥주

요가매트 추천은 아니지만 보너스로 올해 룰루레몬이 출시한 "Curiosity 라거 맥주"를 소개합니다. 맥주는 요가와 잘 어울리지 않는 생각을 버리게 만든 룰루레몬의 야심찬 제품이죠.




6.  YoYo Mat - 저절로 말리는 매트

어렸을 적에 손목에 찼다가 탁 내리치면 말리고 피면 기다란 자가 된 제품 기억나시죠? 이 YoYo Mat는 똑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 후, 엎드려서 둘둘 말을 필요없이 저절로 말리게 되어있죠. 




7.  Dharma Yoga Wheel - 자세 교정을 위한 도구

허리 또는 등 근육과 자세를 교정하고 싶다면 이 원형 도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Dharma Yoga Wheel은 나무로 만들어졌고 여러 크기가 있는데 150킬로그램의 무게를 견딘다고 합니다. 보통 허리, 등, 어깨등에 사용되지만 다른 몸 부분도 가능하죠.




8.  Twisted Guru - 해변가 매트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해변가에서 요가를 하게 되면 그 효과는 참 만점이겠죠. Twisted Guru의 요가매트는 전통 인도방식으로 만들어져서 미끌어지지도 않고 햇빛을 장시간 받아도 전혀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천연 매트죠.




9.  MindOverLather - 유기농 요가매트 클리너

요가매트 뿐만아니라 여러 도구들을 깨끗하고 화학물질 없이 닦아줄 수 있는 MindOverLather 제품들은 탈취효과도 겸하고 있습니다. 라벤더와 페퍼민트, 그리고 티트리 오일 등을 사용해서 피부에 오히려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