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제너]최고 핫한 인스타그램사진의 여왕

카일리 제너 | Kylie Jenner

최고 핫한 패셔니스타 인스타그램 사진의 여왕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현재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인스타그램 사진의 퀸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심지어 요즘 핫한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도 VMA 어워드 쇼에서 호스트로 진행 할 때 카일리 제너가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인스타그램 사진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었죠. 이제 갓 만으로 18살인 카일리 제너는 3천600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사진 팔로워들이 있습니다. 물론 아무것도 않한체 수많은 팔로워들을 데리고 있다는 점에 꽤 많은 욕을 먹고 있지만 카일리 제너는 인스타그램으로 수많은 셀피(셀카) 사진들을 올리면서 최근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 대열에 올랐습니다. 특히 최근 고등학교 졸업식 사진부터 거의 매일 새로운 패션으로 셀피 사진들을 올리는 카일리는 전혀 부족하지 않은 새로운 옷차림으로 팔로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죠. 하지만 한가지는 확실한 점은 카일리 제너만큼 온라인상 패션과 셀카 사진들로 관심을 받고 있는 연예인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카일리 제너의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 셀카들 중 가장 많은 "좋아요" 수와 관심을 받았던 사진 10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모두 파격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0.  케이블 니트 언더웨어 룩

새끼줄 무늬의 니트 핫팬츠를 입고 화이트 모피를 두른채 수영장에 누워있는 이 인스타그램 사진은 무려 140만 좋아요를 받았는데요, 뜨거운 캘리포니아 햇살 아래 전혀 어울리지 않는 모피도 소화해 낸 장면이네요.



9.  화이트 룩

이부 자매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같이 Kylie는 단색의 패션을 즐겨 입는데요, 특히 올 블랙, 그레이, 또는 브라운 색을 좋아한답니다. 여기 사진의 스포티한 스트리트 올 화이트 룩은 레이스가 달린 부츠에 로우컷 탱크톱과 야구모자 그리고 골드시계로 완성했습니다.



8.  바코드 룩

보통 공식 이벤트에 나갈때 Kylie는 타이트한 패션을 즐기는데 여기에서는 한발 더 나아가 블랙 드레스에 여러 갈래를 없애서 노출을 더 강조했습니다. 거기다가 검은 가발을 착용해서 완성도를 높였네요.



7.  수제 니트 룩

VMA 어워드 쇼에서 입은 쿠튀르 미니 드레스는 몸을 너무 뚱뚱하게 보여줘서 많은 팬들을 실망시켰습니다. 특히 #8번에서 쓴 검은 가발을 그대로 착용해서 슈렉에 나오는 로드 파쿼아드(Lord Farquaad)를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죠.



6.  뱀가죽 룩

Kylie는 한때 비키니 셀카에 흠뻑 취했었죠. 대부분의 비키니 셀카는 비싼 요트위에서 찍는데 여기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운동화에 온통 뱀가죽으로 만든 비키니룩을 선보였습니다. 이 언발란스한 사진은 무려 180만 "좋아요"를 기록했습니다.



5.  콘로우 룩

심플한 보라색 비키니를 선보인 이 사진에는 새로운 콘로우(cornrows) 헤어스타일도 함께 새로 선보였는데요 별로 안어울린다는 댓글들로 도배가 되었었죠.



4.  섹시 신부 룩

칸느 영화제에서 엄마 크리스 제너와 함께 선보인 신부 룩입니다. #seriouslypopular 해시태그로 더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카일리 제너가 비밀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설레발을 치기도 했죠.



3.  성조기 룩

미국 성조기를 따서 만든 레드, 화이트 드레스에 파란 립스틱 패션은 드레스인지 란제리인지 아니면 단순히 코스튬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애매모호한 패션이었습니다. 



2.  18살이 되었을 때

Kylie의 18세 생일은 미국 미디어와 타블로이드 매체에 도배가 될 정도로 관심이 폭발했었는데요, 2014년 AMA 어워드 쇼에서 처음으로 패션계를 강타한 이 마룬 드레스 룩은 유명세를 타게 한 아이콘 패션이기도 하면서 카일리가 18세 생일 때 다시 입어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올렸었죠.



1.  타이거 룩

동물 인형을 무척 좋아하는 카일리 제너는 유명한 포토그래퍼인 테리 리차드슨(Terry Richardson)이 찍어준 이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섹스어필과 유머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립스틱을 발른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 사진은 여기에서 더 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com/kyliejenner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