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남성들한테 희망을 주는 현대판 ‘미녀와 야수’ 커플 톱10

외모로만 봤을 때 남들의 눈에는 별로 어울리지 않는 커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둘만의 관계는 아무도 모르는 거죠. 우리나라 연예계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의 머리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외모적으로 언발란스 커플들을 간간히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바깥으로 보이는 모습이 다가 아니지만, 아래 소개해드릴 남성들은 자신들의 리그 밖의 미녀를 얻어 수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 남성들한테도 희망을 안기는 현대판 '미녀와 야수' 커플 톱 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최승경 & 임채원

2007년에 결혼한 배우 임채원과 개그맨 출신 최승경은 슬하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한 최승경은 임채원을 15년간 짝사랑을 하다가 결국 드라마틱하게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2007년 결혼 당시 최승경은 수 많은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2.  마릴린 맨슨 & 에반 레이첼 우드

일명 '쇼크록'의 대부라고 일컬어지는 마릴린 맨슨은 수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의 독특한(?) 외모 때문에 그와 데이트 하려는 사람은 많지 않을겁니다. 하지만 헐리우드의 명품 배우 에반 레이첼 우드는 그와 2007년부터 만나기 시작해 약혼까지 이르렀죠. 안타깝게도 2010년에 이 둘은 결국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3.  최자 & 설리

14살 차이의 이 커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거침없는 스킨십과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이 최자의 지갑을 주우면서 이 커플의 스티커 사진이 수면위로 떠올랐고 연애 사실도 공개되었는데, 둘이 이쁘게 만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악플이 오가고 있죠.


4.  마크 앤소니 & 제니퍼 로페즈

라틴 팝스타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와 남미의 유명 뮤지션 마크 앤소니는 10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14년,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로페즈는 현재 자신의 백업 댄서 출신인 18살 차이의 연하남 캐스퍼 스마트와 사귀고 있죠. 

5.  이상순 & 이효리

'야수남'으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이상순은 2013년, 수 많은 남성들의 로망 이효리를 품절녀로 만들었습니다. 가수 정재형의 소개팅으로 만나게 된 이 둘은 언뜻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도 수수한 잉꼬 부부로서 제주도에서 멋진 신혼생활을 즐겼죠. 최근 이효리는 가수로서 컴백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기도 했습니다.


6.  올리버 사르코지 & 메리 케이트 올슨

우리나라에서 올리버 사르코지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그는 백만장자 은행가로서 프랑스의 전 대통령 사르코지의 이복동생이기도 하죠. 그는 17살이나 아래인 헐리우드 쌍둥이 배우 메리 케이트 올슨과 2015년 결혼했습니다. 올슨의 팬들은 왜 아빠같은 남자와 결혼했냐고 많은 항의 댓글들을 달기도 했죠.


7.  유해진 & 김혜수

대한민국 명품 배우 커플로 각광 받던 유해진과 김혜수는 비록 결별하게 되었지만 최근 tvN 시상식에서 쿨한 모습을 보이면서 좋은 친구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외모상 너무나도 다른 이 동갑내기 전 연인은 대중의 응원을 받으며 늦은 나이에 사랑을 키워왔는데, 결별 소식에 많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되었죠. 


8.  데이비드 크로스 & 앰버 탬블린

미드와 헐리우드 영화들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이 두 배우는 19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2012년에 결혼해서 지금까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로스의 적은 머리숱과 희끗희끗한 수염 때문에 그런지 이 커플을 아빠와 딸 사이로 보는 이들이 아직까지 있지만, 사실 이 둘은 2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미녀와 야수' 부부죠.


9.  추성훈 & 야노시호

추성훈 선수 만큼 '야수' 타이틀이 더 잘 어울리는 남자가 이 리스트에 있을까요?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로서 괴력을 자랑하는 UFC 파이터와 일본 톱 모델의 만남은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년간의 열애 끝에 2009년 결혼한 이 둘은 2012년,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딸, 추사랑을 얻게 됩니다.


10.  도널드 트럼프 & 멜라니아 트럼프

연예인은 아니지만 핫 이슈로 떠오르는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그리고 그의 모델 출신 미녀 아내 멜라니아 트럼프는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받고 있습니다. 1998년부터 서로 아는 사이였지만 2005년이 되어서야 결혼한 이 24살 차이의 커플은 슬하에 아들을 한명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멜라니아는 트럼프의 세번째 부인인데, 트럼프는 벌써 8명의 손주를 두고 있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