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남자친구만 고집하는 플레이메이트 출신 코스프레 모델

미국이나 유럽의 메인스트림 미디어에서는 동양 남자가 외국 여성과 엮이는 장면은 잘 찾아볼 수 없죠. 특히 헐리우드 영화에서는 공부벌레 또는 무술 좀 할 줄 아는 액션배우로 나오는데 그칩니다. 헐리우드에서 가장 오랫동안 커리어를 쌓은 유명한 동양 배우 아키 알레옹은 60년을 배우로 활동하면서 스크린에서 단 한번의 키스신도 없았다고 하죠.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하면서 동양 남성들을 선호하는 성향들이 하나 둘씩 메인스트림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음은 동양 남자친구만 고집하는 플레이메이트 출신 코스프레 모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홀리 울프 (Holly Wolf)는 27살의 전직 플레이메이트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으로 현재 페이스북에 35만명의 좋아요와 인스타그램에 47만명의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SNS 대 스타죠.


▼울프는 2014년, '올해의 플레이메이트'에 뽑히면서 커리어 절정을 찍었고 체코 플레이보이와 필리핀 플레이보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맥심 (MAXIM) 파티에서 MC를 맡으면서 그녀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죠.


▼하지만 홀리 울프의 가장 특이한 점은 바로 그녀가 고집하는 동양 남자친구입니다. 그녀는 아시아 남성이 아니면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다고 하죠.


▼캐나다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한시간 가량 떨어진 오렌지빌에서 태어나 자란 울프는 백인들만 사는 동네라고 합니다. 그녀는 대학을 나올 때 까지 백인 남자친구들만 사귀었다고 하죠.


▼하지만 대학교 4학년 때 동양문화 수업을 들으면서 케이팝(K-Pop)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빅뱅 팬이 되면서 아시아 게임에도 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울프는 이 때 부터 동양 남성들한테 큰 매력을 가지면서 오직 아시아계 남자들만 만났다고 하죠.

▼주변 친척들은 물론 백인 친구들은 그녀의 선호도에 대해 이해를 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아 처음에는 많이 짜증났다고 하네요. '넥스트샤크'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혀진 내용에는 특히 주변 백인 남성들이 오히려 그녀가 동양 남자친구를 선호하는 것에 대해 화까지 냈다고 합니다.


▼현재 홀리의 가장 절친 또한 동양인인데요, 아마추어 일본 코스프레 모델 애쉬 (Ash)라고 하죠.


▼대학을 졸업하고 홀리는 뛰어난 미모 덕에 공식 플레이메이트로 뽑혀 모델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핫한 인기와 더불어 모델활동으로 벌어들인 수입을 가지고 홀리는 아시아 여행을 다니게 되었죠.


▼열정적인 게임 마니아인 울프는 프로 게이머는 아니지만 E3를 포함해 각종 대회 홍보 대사로도 뛰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필리핀과 태국에서 게임쇼 특별 출연도 자주 나오게 되었죠.


▼그녀는 현재 자신만의 트위치 (Twitch) 게임 방송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임업계를 통해 만난 인연으로 홀리 울프는 또 다른 분야에 도전하게 되었죠. 

▼바로 자신의 미모를 살릴 수 있는 코스프레였습니다.


▼현재 울프를 따르고 있는 수 많은 SNS 팔로워들은 그녀의 코스프레 모델활동으로 만들어진 팬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제는 그녀만의 위성 라디오 채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홀리 울프는 '넥스트샤크'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지금도 내 주위 플레이보이 모델들 중 나와 같이 동양 남자친구를 선호하는 친구들이 여러명 있다. 다만, 나와 같이 대놓고 언론에 얘기하지 않을 뿐"이라고 밝혀왔습니다.


▼그녀는 플레이메이트 친구들과 아시아 곳곳을 방문하며 클럽씬을 화끈하게 누리는 중인데, K-POP을 워낙 사랑해서 곧 한국도 방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쭈욱 동양 남자친구만 사귀겠다고 그녀는 말하고 있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