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실리 마피아 상속녀 자매의 범접할 수 없는 슈퍼럭셔리 라이프

요즘 트렌드로 자리잡힌 억만장자 사업가 2세 또는 중동 왕자의 SNS 돈자랑은 수 많은 악플들이 달립니다. 특히 초특급 금수저로 태어나 손가락 까딱하지 않고 누릴 것 다 누리고 일반인들의 상상 그 이상으로 슈퍼럭셔리 삶을 보여오는 까닭에 곱게 보일리가 없죠. 하지만 여기에 추가로 악성댓글들이 달리는 슈퍼리치들이 있습니다. 바로 시민들을 괴롭히는 암흑세계의 마피아 금수저들이죠. 사실 조금 무서울 법도 한데, 악플러들은 이에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탈리아 남부 시실리 마피아 상속녀 자매의 범접할 수 없는 슈퍼럭셔리 라이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9세기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섬에서 반정부 비밀결사단체로 활동하던 시실리 마피아는 범죄조직으로 변모했습니다. 주로 밀주, 무기밀수, 밀항자 입국, 카지노 사업, 유괴 등의 범죄행위로 유명하죠. 백만장자 보스인 '스콜라로'는 시실리 마피아 소속 영국 런던 지부를 맡고 있지만 그에 대한 정보는 극히 한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어마어마한 재산을 상속하게 될 두 딸은 벌써 SNS와 헐리우드 연예계에서 널리 알려진 상태죠.


▼특히 이 둘이 보여주는 슈퍼럭셔리 라이프는 웬만한 경쟁(?)대상인 리치키즈들도 따라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심각한 악플과 각종 사생활 언론 유출로 고생하던 동생, 라나 스콜라로 (20세)는 SNS 계정을 폐쇄시켰습니다. 향간에는 그녀의 아버지가 직접 지시를 내렸다고 하죠.


▼하지만 언니인 스테파니 스콜라로 (23세)는 지금도 왕성한 SNS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두 자매는 럭셔리 쇼핑 사진들로 많은 인기를 모았습니다. 현재 런던과 모나코를 왔다 갔다 하는 이들은 마피아 두목 아버지로 부터 순수 쇼핑 용돈으로 각각 월 2만5,000파운드 (3,692만원)를 받는다고 합니다.


▼라나는 영국 데일리메일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평균 영국 시민이 한달에 500만원의 쇼핑을 즐긴다고 예상한다는 어이없는 말을 해서 뭇매를 맞았습니다. 아래는 그녀가 공개한 수천만원짜리 에르메스 버킨백과 만원도 하지 않는 맥도날드 세트메뉴입니다.


▼사실, 이 두 자매는 딱히 직업도 일도 없습니다. 하지만 간간이 들어오는 모델링 제안에 임하죠.


▼모델링으로 패션계 인맥 덕분인지 돌체 & 가바나의 돌체와도 돈독한 사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아이드피스의 윌아이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제의를 받았죠.

▼지난 2013년, 불과 18살이었던 라나 스콜라로는 유명 R&B 가수 '로빈 시크' (Robin Thicke)의 내연녀로 잠시 밝혀져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말 단순한 사진을 같이 찍게 된 이 둘은 뒤 거울에 비췬 모습이 언론을 탈 것이라고 전혀 예상을 못했던거죠.


▼그럼 이제 스콜라로 자매의 슈퍼카들을 볼까요? 첫 차부터 세상에서 몇 대 없는 핑크 부가티 베이론입니다.


▼파격적인 개성을 중요시하는 스콜라로 자매는 벤틀리 역시 올 골드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롤스로이스 레이스 컨버티블입니다.


▼또 다른 차량(?)으로는 루이비통 무늬를 도배한 골프카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 두 자매가 여행할 때는 당연히 개인전용기를 이용합니다. 여기에 항상 시실리 마피아 보디가드들이 따라 붙죠.


▼마피아 상속녀라서 그럴까요? 아빠가 준 듯한 권총과 칼 그리고 후레시라이트를 호신용으로 핸드백에 들고 다닙니다.


▼참고로 런던은 총기 개인 소지가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죠.


▼슈퍼리치들은 카드놀이를 할 때도 현금과 칩 외에 온갖 명품 시계 및 반짝이는 고가의 쥬얼리들을 베팅으로 거는군요.

▼현재 이 두 자매는 헐리우드의 대형 방송기획사와 손을 잡고 초특급 럭셔리 리얼리티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