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급격히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풀장의 계절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더운 지역에 위치한 휴양지로 여행을 준비할때 리조트나 호텔에 딸린 수영장 시설도 같이 고려합니다. 하지만 그 수영장의 뷰까지는 꼼꼼히 살펴보는 경우가 드물죠. 가족여행이 되었던, 낭만적인 커플 여행을 계획하던, 전혀 예상하지 않았다가 직접 가보고 보게 되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풀) 뷰는 여행의 익스피리언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죠. 다음은 스카이스캐너와 트립어드바이저 및 스릴리스트에서 각각 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 뷰 베스트 10을 큐레이션해 봤습니다.
1. 쉐라톤 푸에르토리코 호텔 & 카지노
푸에르토리코 - 산후안
바카디의 원조인 푸에르토리코에서 올드 산후안 시내를 파노라믹 뷰로 보고 싶다면 쉐라톤 호텔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2. 싱기타 그루메티 사사크와 로지
탄자니아 - 세렝게티 국립 공원
보통 아프리카에서 사파리 여행을 하려면 지프차에 하루종일 갇혀서 에어컨 없이 고생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기 세렝게티 국립 공원에 위치한 싱기타 로지에서는 풀장에서 수영을 하면서 아프리카의 대초원을 맨 앞자리에서 볼 수 있죠. 여기에는 평상시에도 여러 종류의 사파리 야생동물들을 목격할 수 있는데, 하룻밤 300~500만원의 숙박비용만 내면 풀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행잉 가든
인도네시아 - 발리 우붓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피니티풀 중에 하나로 유명한 행잉가든 풀빌라의 수영장은 경치도 그 명성에 뒤쳐지지 않습니다. 바로 앞 울창한 산림 속에 오래된 불교 사원이 자리잡고 있고, 밤에는 휘영찬란한 불빛과 쏟아질것 같은 하늘의 별들이 로맨틱한 뷰를 만들어줍니다.
4. 칼데라 컬렉션
그리스 - 산토리니
그리스의 축복받은 섬 산토리니의 전통 흰 건물들과 벚꽃 그리고 끊이지 않는 햇빛은 이 스위트의 풀뷰를 극대회시켜줍니다. 낮과 밤 경치가 극과 극인 가운데, 해질녘 뷰는 여러 엽서에 자주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바다 건너편에는 활화산도 목격할 수 있죠.
5. 포시즌스 상하이 푸동
중국 - 상하이
상하이 포시즌스 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마치 슈퍼히어로가 되어서 미래 액션 스릴러 영화의 주인공으로 착각할만큼 멋진 뷰와 시설로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상하이 고공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보여주는 윈도우 뷰는 로맨틱하게 자쿠지안에서 즐기기에 아주 그만이죠.
6. 빌라 데스테
이탈리아 - 티볼리
유네스코 세계문화예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이탈리아 티볼리의 빌라 데스테는 아름다운 궁전과 정원, 그리고 아래 보이는 코모 호수 위에 떠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여기 수영장은 하룻밤에 50만원 이상하는 이 호텔에 꼭 묶을 필요없이 주변 민박에서 숙박을 하더라도 이용이 가능하죠.
7. 캠브리안 아델보든 호텔 & 스파
스위스 - 아델보든
스위스 알프스 한가운데 위치한 이 아델보든 호텔은 유럽 곳곳의 여러 유명 작가들과 시인, 철학자, 뮤지션들이 영감을 얻기 위해서 찾는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호텔의 스파와 풀은 눈 앞에 펼쳐지는 장관 외에도 가장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8.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싱가포르
세계적인 호텔 풀 뷰 리스트에는 마리나 베이 샌즈가 빠지는 경우가 절대 없습니다. 심지어 한때는 구글에서 "sunset" (일몰, 저녁노을)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이 호텔 뷰가 뜨기까지 했죠. 무려 7조 원을 들여서 지어진 이 호텔의 55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해마다 경치만이라도 보고싶어하는 수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9. 더 페닌슐라 홍콩
홍콩 - 칰사추이
더 페닌슐라 호텔의 풀에서는 홍콩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조용히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외부 손님들은 일절 출입이 통제되고 있는 가운데, 아름다운 뷰와 최고의 시설 외에도 중화권의 여러 연예인들과 스타들을 여기서 만나볼 수 있죠.
10. 로스톡 리츠 사막 로지
나미비아 - 솔리테르
아프리카 남쪽에서 가장 낭만적인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로스톡 리츠의 수영장은 물 한방울 없는 모래 사막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은 아프리카 스타일의 방갈로로 둘러 쌓여있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 12만원이면 호텔 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끝없는 나미비 사막에 위치한 로스톡 리츠에 가려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개인전용기를 타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