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HP의 야심작인 스펙터 13 노트북 신제품이 소개되면서 맵시있는 HP 로고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HP는 자사 프리미엄 제품들을 나머지 제품라인들로부터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기울어진 메탈릭 선으로만 조합된 미니멀리스틱 로고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불과 몇일 전에 스펙터 13과 함께 소개되었지만, 5년간 기획이 되어왔죠.
2011년, 글로벌 크리애이티브 업체인 무빙 브랜드 (Moving Brands)가 처음 제안했던 이 로고는 HP가 당시 거절을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미래형 디자인 컨셉과 직사각형 제품 모양이 맞아떨어지면서 이 로고가 드디어 체택이 된 것이죠.
각 글자들의 정확히 기울어진 각도와 스마트한 자간 (spacing) 이용으로 이 심플한 막대 모양들은 휼렛 패커드의 브랜드를 훌륭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제품들도 이 로고를 계속 사용할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프리미엄급 노트북 모델들에는 이 깔끔한 로고를 계속 볼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